▶ 마음이2
 


2010, 드라마, 92분, 전체 관람가

제 작 : 화인웍스, 씨엘엔터테인먼트, 북경금전영업유한공사
제 작 : 김민기 l 프로듀서 : 정재승
감 독 : 이정철
각 본 : 이정철, 유경은, 김황성
촬 영 : 최상묵 l 조 명 : 정성철
미 술 : 김성규 l 편 집 : 권효림
음 악 : 원호경 l 동시녹음 : 정현수
배 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more

2010년 7월 21일(수) 개봉
홈페이지 www.maumi2.co.kr

 

출 연
마음이 :: 달이
동욱 :: 송중기
혁필 :: 성동일
두필 :: 김정태
짜오밍 :: 장한


About MovieBehind StorySpecial Issue


국내 최초 동물 영화 시리즈 탄생!
전국을 울렸던 <마음이…>가 올 여름, 유쾌하게 돌아온다!
  전국에 '마음이' 열풍을 일으키며 한국에 본격적인 동물 주연 영화 시대를 열었던 <마음이…>의 속편 <마음이2>가 2010년 여름, 새롭게 돌아온다. 인간과 동물의 깊은 유대감을 넘어, 전체 극을 이끌었던 '마음이'의 연기로 충무로에 신선한 충격을 주었던 <마음이…>는 동물 주연 영화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2006년 화려한 스크린 신고식을 치른 래브라도 리트리버 '마음이'는 <마음이2>에도 주연으로 등장, 흥행배우 타이틀에 두 번째로 도전한다. 눈빛 연기, 액션 연기, 감정 연기 등 인간 배우들을 능가 하는 연기력으로 감탄사를 자아냈던 '마음이'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할 것이다. 한국 최초의 동물 영화 시리즈 탄생, 한국 최초 견(犬)배우의 2작품 연속 출연 등 많은 기록을 세우며 돌아온 <마음이2>는 더 큰 재미와 감동으로 여름 극장가에 유쾌한 바람을 몰고 올 예정이다.

여배우 '마음이'는 꽃미남을 좋아해!
마음이의 새로운 파트너 - 충무로 뉴페이스 송중기
  한국 최고의 연기견(犬) 마음이가 유승호에 이어 새로운 파트너와 호흡을 맞춘다. 이제는 신인 티를 완연히 벗은 여배우 '마음이'의 새로운 파트너는 바로 송중기. 신세대 꽃미남으로, 또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차세대 블루칩으로 주목 받고 있는 충무로 뉴페이스다. 드라마, 영화, MC, 뷰티북 출간까지 여러 분야에서 맹활약하며 여심을 사로 잡고 있는 송중기는 첫 번째 스크린 주연작의 상대역인 여배우 마음이와도 촬영기간 내내 찰떡호흡을 자랑했다. 전편에서 유승호에게 무한한 사랑과 가슴 아픈 미움까지 받았던 마음이는 이번에는 꽃미남 송중기의 전폭적인 사랑을 독차지하며 깊은 교감을 보여주게 된다. 실제로 강아지를 무서워했던 송중기는 <마음이2> 촬영을 계기로 애완견을 키우고 싶어졌다고 고백하며 영화를 통해 마음이와 나눈 끈끈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7월, 이번에는 패밀리로 뜬다!
엄마 마음이와 깜찍한 강아지 삼남매 스크린 공략!
  전편에서 혈혈단신 전국을 달렸던 마음이가 패밀리와 함께 돌아온다. 엄마가 된 마음이는 먹뽀, 도도, 장군이 삼남매와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던 중 도둑 형제 '필브라더스'에게 막내 장군이를 납치 당하게 된다. 마음이의 새끼 삼남매를 연기한 리트리버 강아지 3마리들은 실제로도 남매지간. 아직 어린 강아지들과 연기 호흡을 맞춰야 했던 마음이는 선배답게 신인 배우 3마리를 애정으로 보살피며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특히 엄마 마음이를 그리워하는 막내 '장군이'의 심금을 울리는 연기는 생후 40일된 강아지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다. 마음이의 후계자로 손색없는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른 강아지 아역 배우 삼남매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외모와 당돌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올 여름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다.

사람보다 강한 마음이의 모성애
<가족> 이정철 감독이 선사하는 가슴 찡한 감동
  주현과 수애 주연 <가족>에서 뜨거운 부성애로 감동을 끌어냈던 이정철 감독이 연출을 맡은 <마음이2>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바로 모성애다. 새끼를 잃어버린 엄마 마음이가 필사적으로 자식을 찾는 가슴 찡한 여정은 보는 이들의 눈가를 촉촉하게 적셔온다. 아직 엄마 젖이 필요한 막내가 어미를 찾아 구슬피 우는 대목은 <마음이2>의 잊을 수 없는 명장면 중 하나. 한 층 깊이 있어진 마음이의 심금을 울리는 눈빛연기에 촬영장에 있던 스탭들 마저 숙연해졌다는 후문이다. 사람과 개의 구분을 떠나, 어미와 자식 사이의 가슴 절절한 모성애를 보여주는 <마음이2>는 관객들에게 찡한 감동과 깊은 여운을 남길 것이다.

멈출 수 없는 코믹 본능! 물오른 코믹 연기!
성동일&김정태 한국판 '덤 앤 더머'로 유쾌한 변신
  <추노>의 '미친 존재감'이자 <국가대표>로 네티즌이 직접 뽑은 '최고의 남자조연배우상'을 수상한 명품배우 성동일. 방영 중인 드라마 '나쁜남자'뿐 아니라 수 십 편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변신을 거듭해 온 개성파 배우 김정태. 연기력으로 둘째 가라면 서러운 두 사람이 '덤 앤 더머'를 능가하는 도둑형제 '필브라더스'로 의기투합했다. 필브라더스의 '브레인' 형 혁필 역의 성동일은 능청스런 애드립으로 촬영장을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었으며, 동생 두필 역의 김정태는 백지처럼 순수한 '행동대장'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물오른 코믹 연기를 선보였다. 서로 눈빛만 봐도 척척 통하는 두 사람이 사람보다 영리한 개 마음이에 맞서면서 펼쳐지는 유쾌한 에피소드들은 무더위에 지친 여름 극장가에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