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 박수진, <펜트하우스 코끼리> 카메오 출연

- 남성혐오증에 걸린 쿨한 여대생으로 매력 분출

룹 '슈가' 출신의 탤런트 박수진이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감독 정승구, 제작 엘리비전)에 카메오로 등장해 파격적인 캐릭터 연기를 선보인다.

박수진이 극중에서 맡은 역할은 365일 다른 여자를 만나는 나쁜 남자 조동혁의 수많은 여자 중 하나. 잘나가는 성형외과 전문의이자 메트로 섹슈얼 스타일의 조동혁에게 반했지만 엔조이(Enjoy) 관계만을 즐기는 그에게 한 순간에 버림받은 대학생으로 등장한다. 이후 조동혁 때문에 더 이상 남자를 믿지 못하게 된 그녀는 남자 대신 여자 친구와 사귀는 파격적인 캐릭터를 연기했다. 남성혐오증이 생긴 그녀는 캠퍼스를 찾아온 조동혁에게 “더 이상 상관하지 않는다. 새로운 애인이 생겼다”며 자신이 사귀는 여자 친구를 소개 시켜 주는 등 깜짝 놀랄 만한 캐릭터로 파격 연기 변신을 시도했다.

이번 영화를 통해 처음으로 스크린에 얼굴을 내비치는 박수진은 영화 촬영에 대해 “영화에 출연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고, 드라마와 다른 영화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다. 시나리오가 쉽지는 않았지만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상대 배우 조동혁에 대해 “덥고 지치는데 활기를 불어넣어 주었고 더욱 힘내서 촬영할 수 있었다”며 말했다.

박수진은 2002년 그룹 '슈가'로 데뷔한 후 연기자로 변신해 드라마 '칼잡이 오수정', '꽃보다 남자', '선덕여왕', '천만번 사랑해' 등에 출연했다.

장혁, 조동혁, 이상우, 이민정이 출연하는 <펜트하우스 코끼리>는 이기적인 사랑에 빠진 나쁜 남자들의 은밀하고 자극적인 사생활이 가져온 예측할 수도 돌이킬 수도 없는 사건을 그린 영화로 오는 11월 5일 개봉예정이다. [펜트하우스 코끼리]


2009.10.21 / 코리아필름 김철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