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티저포스터 공개!

- 영화의 사건과 각 캐릭터가 밝고 따뜻한 영화 분위기와 함께 담겨져...

배두나, 김남진 주연의 영화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제작 이손필름, 감독 용이)가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은 도서관 화집에 메모를 적어 사랑을 고백하는 미지의 남자를 찾아 나서는 한 여자의 귀여운 사랑탐험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

각각 김남진과 배두나 단독비주얼 2종으로 제작된 이번 티저포스터는 영화의 사건과 각 캐릭터가 밝고 따뜻한 영화 분위기와 함께 담겨져 있다. 우선 “찾고 싶다! - 배두나 편”에서는 “내게 사랑의 메모를 보내는 당신은 누구신가요?”라는 카피와 함께, 생애 최고의 사랑을 찾고 싶어하는 그녀의 마음을 담뿍 담아내고 있다. 반면 “찾아야 한다! - 김남진 편”에서는 “내사랑 곰탱이에게 메모를 보내는 넘, 누구야?”라는 카피와 함께, 현채 (배두나)의 오랜 소꿉친구이자 연인이 되고 싶은 순수한 남자의 질투어린 마음을 따뜻하면서 발랄하게 표현하고 있다. 게다가 미지의 남자가 책속에 메모로 사랑을 고백한다는 내용에 착상, 쪽지를 뜯어붙이는 식으로 카피의 디자인을 처리한 점도 눈에 띈다.

한편, 제목에 이어 눈길을 사로잡는 제 3의 주인공 ‘(봄날의) 곰’. 이번 촬영에 사용된 곰인형은 영화의 미술팀이 특별 디자인을 해서 제작비 200만원을 들여 한 달여 간의 제작기간 동안 털 하나부터 발톱과 발바닥에 이르기까지 수작업으로 수정, 완성시킨 전 세계 유일무이한 제작물. 여성의 키만큼 큰 사이즈에 일반 곰인형과는 달리 얼굴이나 손, 발이 더 크고 동글동글 귀엽게 만들어져 촬영 후 배두나는 물론이고 모든 여성스텝들이 이 곰인형을 갖기 위해 쟁탈전을 벌였다는 후문. 그러나 이 곰인형은 추후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증정될 예정이라고.

이번 포스터 사진은 안정환의 ‘퓨마’ 지면광고로 유명한 이전호 작가가 맡았다.

영화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는 오는 10월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코리아필름 김철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