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극장판 요괴워치 섀도사이드 : 도깨비왕의 부활 Yo-Kai Watch 4


" 두 개의 얼굴을 가진 요괴들과 선택 받은 자들이 힘을 합쳐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최강의 적에 맞서는 애니메이션 "

2017, 일본, 애니메이션, 105분

감 독 : 우시로 신지
원안/각본/총지휘 : 히노 아키히로

목소리 출연 : 여민정(윤단아 목소리), 한채언(천유성 목소리), 김지율(서도영 목소리)

개 봉 : 2018년 9월 20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 입 : CJ E&M l 배 급 : CJ엔터테인먼트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극장판 요괴워치 섀도사이드: 도깨비왕의 부활> 9월 개봉 확정
 

'요괴워치'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극장판 요괴워치 섀도사이드 : 도깨비왕의 부활>이 드디어 오는 9월 추석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새로운 요괴워치 시리즈의 돌입을 알리는 <극장판 요괴워치 섀도사이드 : 도깨비왕의 부활>이 다가오는9월 한국 개봉을 확정했다. 일본 개봉 당시 자국 내에서 개봉 후 박스오피스 6 주 연속 TOP10 (2017년 12월 16일~2018년 1월21일) 안에 랭크 된 가운데 '극장판 요괴워치 중 가장 최고다!'라는 평가와 함께 '어른들도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재미있다!'는 리뷰가 나오며, 새롭게 시작된 '요괴워치 섀도사이드' 시리즈의 첫 런칭을 성공적으로 알렸다. 이번 작품은 '요괴워치'의 창시자 히노 아키히로가 원안, 각본을 시작으로 총지휘를 맡아 흥행 돌풍을 예고한다. 그는 "요괴란 원래 무서운 것이다. 요괴를 요괴답게 보여주겠다"는 다부진 포부로 이전에 본 적 없던 요괴들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내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또한 인간계의 세대 교체도 주목할 부분이다. 윤단아, 서도영, 천유성 세 명의 뉴페이스가 그 주인공. 이들은 새로운 요괴워치 엘거와 오거로 요괴들을 소환해 최강의 적 '도깨비왕'에 맞서 용맹하게 싸워나갈 예정이다. 여기에 <극장판 요괴워치 섀도사이드 : 도깨비왕의 부활>의 엔딩을 장식할 전투는 절대 놓쳐선 안될 하이라이트로 사상 최강의 블록버스터급 스케일로 극장판 요괴워치 역사상 전대미문의 강렬한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두 개의 얼굴을 가진 요괴들과 선택 받은 자들이 힘을 합쳐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최강의 적에 맞서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요괴워치 섀도사이드 : 도깨비왕의 부활>이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 했다. 수를 헤아릴 수도 없는 수많은 캐릭터들의 압도적인 기운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는 그 존재 자체만으로도 이번 작품의 위대한 스케일을 예측케 한다. 하늘을 뒤덮을 정도로 거센 힘을 자랑하는 도깨비왕 아래로 염라대왕과 카이라의 팽팽한 대결 구도를 그리고 있는 가운데 윤단아, 서도영, 천유성 세 사람이 요괴들을 소환하고 있어 각 캐릭터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전과 전혀 다른 모습의 위스퍼, 지바냥, 백멍이가 시선을 잡아 끌며, '새로운 요괴워치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2018.07.31)

코리아필름 편집부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요괴 바이러스가 나타났다!
  도깨비왕 '라선'은 자신의 부활을 위해, 사악한 요괴 바이러스 '어둠깨비'를 지구에 퍼뜨리고 '어둠깨비'들은 외로운 소년 '서도영'을 통해 어둠의 힘을 증식시킨다.

한편 '염라대왕'의 지시를 받아 새로운 요괴워치의 주인을 찾던 '위스퍼'는
정의감이 강한 소녀 '윤단아'와 술법을 사용할 줄 아는 소년 '천유성'을 만난다.

'윤단아'는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요괴들을 소환하기 시작하고,
요괴들에게는 라이트사이드&섀도사이드 두 개의 얼굴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시작된 운명의 전투!

9월, 최강의 적과 싸워 인간계와 요마계를 구해라!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