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웨이 백 The Way Back


" 1940년, 역사상 최악의 시베리아 강제 노동수용소라 불리는 '캠프105'를 탈출한 7명의 수감자들이 자유를 얻기 위해 시베리아에서 인도까지 걸어서 6,500km를 대탈주한 실화를 그린 리얼 감동 대작 "

2010, 미국, 드라마, 133분

각본/감독 : 피터 위어

출 연 : 짐 스터게스, 콜린 파렐, 에드 해리스, 시얼샤 로넌

개 봉 : 2011년 3월 17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12세 관람가
수 입 : 케이앤엔터테인먼트, 쇼박스㈜미디어플렉스
배 급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예고편

-

시얼샤 로넌, 피터 잭슨 감독에게 두 번째 러브콜 받다!
 

리얼 감동 대작 <웨이 백>의 홍일점 시얼샤 로넌이 피터 잭슨 감독의 <호빗>에 캐스팅되어 할리우드 차세대 스타로써 최고의 주가를 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피터 잭슨 감독의 < 러블리 본즈>에 이은 두 번째 러브콜이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시얼샤 로넌은 3월 17 일 개봉하는 피터 위어 감독의 <웨이 백>에 이어 4월 개봉예정인 조 라이트 감독의 <한나 >의 여주인공으로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로지 자유만을 위해 시베리아에서 인도까지 6,500km를 걸어서 횡단한 기적 같은 실화를 다룬 영화 <웨이 백>의 유일한 여배우 시얼샤 로넌이 할리우드 제작사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그녀는 4월에 개봉하는 조 라이트 감독의 영화 <한나>에서 할리우드의 내로라하는 배우 에릭 바나, 케이트 블란쳇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소녀 암살자로 열연을 펼쳤다. 또한 <러블리 본즈>의 피터 잭슨 감독으로부터 두 번째 러브콜을 받으며 영화 <호빗>에 캐스팅되어 할리우드의 라이징 스타로의 입지를 확고히 하였다. 아직 그녀가 정확히 어떤 역할을 맡았는지 밝히지는 않았지만 외신들은 엘프 종족인 숲 속의 요정 역을 맡을 것으로 예상하며 신비하고 순수함을 지닌 그녀의 외모는 역할을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녀는 2007년 키이라 나이틀리와 제임스 맥어보이와 함께 주연한 <어톤먼트>에서 브라이오니 역을 맡아 14살 어린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연기를 선보이며 평단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피터 잭슨 감독의 영화 <러블리 본즈>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헤어지게 된 슬픔과 살인범에 대한 증오로 죽은 후에도 현실세계를 떠나지 못하는 소녀 수지 역을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최우수 신인배우상, 여우주연상 등 많은 상들을 휩쓸며 해외 평단과 관객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영화 <웨이 백>은 떠오르는 실력파 여배우 시얼샤 로넌을 비롯한 짐 스터게스, 콜린 파렐, 에드 해리스 등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명품 연기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로 오는 3월 17일 개봉한다. (2011.02.21)

코리아필름 편집부


<웨이 백> 3월 17일 개봉일 변경
 

세계적인 거장 피터 위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자유를 되찾기 위해 시베리아에서 인도까지 6,500km를 걸어서 횡단한 기적 같은 실화를 그린 영화 <웨이 백>의 개봉일이 3월 17일로 변경됐다.

실존 인물 슬라보미르 라비치의 동명의 회고록 『웨이 백』을 스크린에 생생히 재현하며 영화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영화 <웨이 백>은 수백 만 명의 무고한 정치범들을 양산해 내었던 제 2차 세계대전 중, 강제노동수용소 [캠프 105]에서 탈출한 7명의 탈주자들이 시베리아에서 설원에서 인도에 이르기까지 장장 6,500km를 걸어 자유를 되찾았던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와 <트루먼 쇼>를 통해 아카데미 노미네이트와 영국 아카데미 각본상과 작품상을 휩쓸었던 세계적인 거장 피터 위어 감독은 엄청난 스케일의 7년만의 복귀작 <웨이 백>으로 다시 한번 '자유'의 숭고한 가치에 대해 감동적인 대서사시로 풀어내었다. 거장의 의미 있는 기대작답게 짐 스터게스, 콜린 파렐, 에드 해리스, 시얼샤 로넌까지 할리우드 초호화 캐스팅으로 영화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특히, 시베리아에서 인도로 이어지는 대장정의 탈주 과정을 광활한 스크린에 완벽 재현하기 위해 세계적인 다큐멘터리 제작사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공동제작으로 참여해 불가리아, 모로코, 인도, 호주 등 세계 각 대륙에서 올 로케이션 촬영, 영화의 리얼리티를 더했다.

살을 파고드는 시베리아의 추위를 온몸으로 이겨내고 죽음을 부르는 고비사막의 폭염을 지나 인도까지 6,500km의 대장정속에서 장엄한 자연이야 말로 탈주자들의 생명을 위협하는 가장 무서운 적, 그 이상의 존재감을 보여준다.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서 자유를 되찾는 순간까지 결코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았던 이들의 대탈주 감동실화 <웨이 백>은 오는 3월 17일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1.01.26)

코리아필름 편집부


<웨이 백> 한국 전격개봉! 세계적인 거장 피터 위어 감독의 화려한 귀환!
 

<죽은 시인의 사회>, <트루먼 쇼>등으로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친 거장 피터 위어 감독이 돌아왔다! 영하40도 혹한의 시베리아 설원을 지나 고비사막을 거쳐 인도까지, 자유를 위해 장장 6,500km의 대탈주를 벌였던 믿을 수 없는 실화를 스크린으로 옮긴 <웨이 백>이 2월 17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국내 관객들을 찾는다.

전세계 영화팬들 사이에서 명작으로 꼽히며 끊임없이 회자되고 있는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와 <트루먼 쇼>의 거장 피터 위어 감독이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한 리얼 감동 대작 <웨이 백>으로 돌아왔다. <죽은 시인의 사회>와 <트루먼 쇼>를 통해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과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각본상과 작품상을 거머쥐며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린 피터 위어 감독은 그 후 <마스터 앤드 커맨더>로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감독상을 수상하며 명장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영화 <웨이 백>은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무려 8번이나 노미네이트된 위용을 뽐낸 거장 피터 위어 감독과 폭발적인 연기력을 지닌 할리우드의 스타들이 만난 작품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수많은 작품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구사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콜린 파렐과 영화 <21>로 국내에서 얼굴을 알리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짐 스터게스가 <웨이 백>에서 호흡을 맞추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영화 <카핑 베토벤>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베토벤을 연기한 에드 해리스와 어린 나이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 <러블리 본즈>의 시얼샤 로넌도 함께하여 열연을 펼친다.

영화 <웨이 백>은 1940년, 역사상 최악의 시베리아 강제 노동수용소라 불리는 '캠프105'를 탈출한 7명의 수감자들이 자유를 얻기 위해 시베리아에서 인도까지 걸어서 6,500km를 대탈주한 실화를 그린 리얼 감동 대작이다. 오직 자유를 되찾기 위해 살을 파고드는 시베리아의 혹한과 지옥보다 더 고통스러운 고비사막의 폭염을 이겨내야 했던 그들의 사투는 실존 인물의 회고록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더욱 힘있는 감동을 선사한다. 25살의 나이에 수용소로 끌려갔던 회고록의 실제 주인공 슬라보미르 라비치는 6명의 동료 죄수들과 함께 수용소를 탈출해 6,500km를 걸어 인도에 도착한 후, 50년 동안 각국을 돌아다니다가 고향으로 돌아왔다. 믿을 수 없는 그의 기적 같은 대탈주 과정을 그린 이 회고록은 18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고 50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전세계인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시베리아에서 인도까지의 대탈주 과정은 세계적인 매거진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제작참여로 완벽하게 재현할 수 있었다. 제작 협조를 한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영화의 광활한 비주얼과 아름다운 영상미를 위해 불가리아, 모로코, 인도, 호주 등 세계 여러 나라에서 현지촬영을 주도하며 영화에 생생함을 더했다. 시베리아의 새하얀 설원과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바이칼 호수, 그리고 광활한 고비사막까지 스크린에 펼쳐지는 대자연의 아름다움까지 감상할 수 있는 영화 <웨이 백>은 2월 17일 개봉한다. (2011.01.07)

코리아필름 편집부


-
  1940년, 역사상 최악의 시베리아 강제 노동수용소라 불리는 '캠프105'!
7명의 수감자들이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한다.
살을 파고드는 시베리아의 살인적인 추위와 지옥보다 더 고통스러운 고비사막의 폭염을 이겨내며 오직 자유를 찾아 6,500KM라는 믿을 수 없는 거리를 탈주한 이들의 리얼 감동 실화가 시작된다!

-
-
-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