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슈퍼스타 뚜루 Turu: the wacky hen


" 알을 낳지는 못하는 대신 특별한 능력을 가진 암탉 '뚜루'가 은인 '이사벨' 할머니를 위해 노래를 부르면서 슈퍼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애니메이션 "

2019, 스페인/아르헨티나, 애니메이션, 79분

감 독 : 빅토르 모니고테, 에두아르도 공델

목소리 출연 : 미상

개 봉 : 2020년 6월 4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 입 : ㈜클랩픽쳐스 l 배 급 : BoXoo 엔터테인먼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2020년 3월 새로운 슈퍼스타가 탄생한다! <슈퍼스타 뚜루> 흥이 넘쳐나는 티저 포스터 공개!
 

노래하는 암탉 뚜루의 슈퍼스타 도전기를 담은 뮤지컬 꼬꼬메이션 <슈퍼스타 뚜루>가 오는 6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뮤지컬 꼬꼬메이션 <슈퍼스타 뚜루>가 오는 6월 개봉을 확정 짓고 내적 흥을 폭발시키는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슈퍼스타 뚜루>는 알을 낳지는 못하는 대신 특별한 능력을 가진 암탉 '뚜루'가 은인 '이사벨' 할머니를 위해 노래를 부르면서 슈퍼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애니메이션. 특히 독특한 재능을 가진 암탉 '뚜루'를 통해 자신의 내면 속에 있는 두려움을 이겨내고 인생의 장애물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 어린이 관객들뿐만 아니라 영화를 관람하는 모든 이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해줄 벅찬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슈퍼스타 뚜루>의 티저 포스터에는 다른 닭들과는 조금 다르게 생겼지만 사랑스러운 눈망울과 특별한 노래 실력을 가진 '뚜루'의 해맑은 모습이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2020년 첫번째 뮤지컬 꼬꼬메이션"이라는 개봉 고지는 '뚜루'가 선보일 옥구슬 같은 목소리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게 만든다. 그 뒤에는 '뚜루'의 재능을 가장 먼저 알아보고 '뚜루'에게 노래하는 방법을 알려준 '이사벨' 할머니의 소녀 같은 유쾌한 표정이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들어준다. 한편, 공중그네를 타고 있는 '루시'와 그 옆에 당찬 표정으로 서있는 '메시'는 도심 속에서 만나게 될 서커스단 친구들로 '뚜루'가 앞으로 겪게 될 새로운 환경과 이야기를 암시하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깨알 같은 빅 재미를 선보일 개성 넘치는 동물 친구들의 모습은 <슈퍼스타 뚜루>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고조시킨다.

아름다운 목소리로 극장가를 점령할 뮤지컬 꼬꼬메이션 <슈퍼스타 뚜루>는 오는 6월 개봉하여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2020.01.02)

코리아필름 편집부


보잘것없던 촌닭! 슈퍼스타가 되다!
노래하는 암탉의 화려한 무대 속으로 꼬!꼬!
  알을 낳지 못해 놀림당하던 암탉 '뚜루'!
하지만 마음씨 착한 '이사벨' 할머니는 그런 '뚜루'에게
노래하는 재능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음악을 알려준다.

농장에서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뚜루'와 '이사벨' 할머니!
그러던 어느 날 할머니가 지붕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해
기억을 잃어버리게 되고 '뚜루'마저 알아보지 못한다.

할머니의 기억을 찾기 위해 '뚜루'는 서커스단에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고 뛰어난 실력에 단숨에 슈퍼스타가 된다.
하지만 욕심쟁이 단장 '트래블리'는 '뚜루'를 차지하기 위해 음모를 꾸미는데…

-
-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