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 리덕스 The Legend of Tomiris


" 거대한 페르시아 제국의 침략을 막아낸 뛰어난 전사이자 인류 최초의 여왕 토미리스의 일대기를 다룬 위대한 전쟁 실화 "

2019, 카자흐스탄, 전쟁 실화, 155분

감 독 : 아칸 사타예브

출 연 : 알미라 투르신, 아딜 아크메토프, 가산 마수드

개 봉 : 2020년 12월 24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입/배급 : 찬란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 리덕스> 28분 추가 확장판 4월 개봉 확정!
 

뜨거운 입소문으로 안방극장을 평정한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의 28분 추가 확장판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 리덕스>가 4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거대한 페르시아 제국의 침략을 막아낸 뛰어난 전사이자 인류 최초의 여왕 토미리스의 일대기를 다룬 위대한 전쟁 실화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 리덕스>가 4월 개봉을 확정하고 강렬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에서 28분이 추가된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 리덕스>는 더욱 촘촘해진 서사와 압도적인 스케일로 중무장한 완성형 영화로 재탄생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광대한 중앙아시아 초원 지대의 용맹한 부족 마사게타이의 지도자이자 강인한 전사였던 토미리스의 결연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그녀 주변을 휘감은 뜨거운 화염이 바로 눈앞에서 전투가 벌어지는 것 같은 현장감을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 리덕스>는 '역사의 아버지'로 불리는 그리스의 역사가 헤로도토스가 남긴 기록을 토대로, 카자흐스탄 민족의 영웅으로 꼽히는 토미리스와 거침없는 정복자 키루스 왕의 핏빛 결투를 긴박감 넘치게 담아냈다. 디즈니 실사 영화 <뮬란>에 참여한 세계적인 수준의 스턴트 팀이 영화의 리얼한 액션을 완성했으며, 제18회 토러스월드스턴트어워즈 최우수외국어영화액션상을 수상하며 전투신의 완성도를 인정받았다. 개봉 전부터 다음 개봉 예정영화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폭발적 관심을 받았던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은 공개 후 왓챠피디아 평점 3.8/5, 다음영화 평점 8.7/10을 기록하며 안방극장을 평정했다. 실관람객들은 "전투신은 역대 영화 중 최고"(다음 85***), "역사를 눈앞에 생생하게 재현해 보여주는 영화"(다음 꿈꾸**), "엄청난 고증"(왓챠피디아 목표*****), "영화란 모름지기 이 정도는 되어야"(왓챠피디아 DK**) 등 숨 막히는 전투신과 생생한 역사적 고증에 대한 호평을 이어갔다.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공개되는 확장판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 리덕스>가 다시 한번 안방극장에 일으킬 열풍에 귀추가 주목된다.

부족의 자유를 지키기 위해 페르시아 제국에 맞선 인류 최초의 여왕 토미리스와 마사게타이족의 생생한 전투를 담은 전쟁 실화 대작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 리덕스>는 4월 개봉한다. (2023.04.06)

코리아필름 편집부


페르시아 제국에 맞선 위대한 전쟁 실화!!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 12월 개봉
 

위대한 전쟁 실화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이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거대한 페르시아 제국의 침략을 막아낸 뛰어난 전사이자 인류 최초의 여왕 토미리스의 일대기를 다룬 위대한 전쟁 실화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이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강렬한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광대한 중앙아시아 초원 지대의 용맹한 부족 마사게타이의 지도자이자 강인한 전사였던 토미리스의 결연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그녀 주변을 휘감은 뜨거운 화염이 바로 눈앞에서 전투가 벌어지는 것 같은 현장감을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은 '역사의 아버지'로 불리는 그리스의 역사가 헤로도토스가 남긴 기록을 토대로, 카자흐스탄 민족의 영웅으로 꼽히는 토미리스와 거침없는 정복자 키루스 왕의 핏빛 결투를 긴박감 넘치게 담아냈다. 또한, 영화는 제77회 골든글로브 국제장편영화상 1차 후보 지명, 제26회 에뜨랑제국제영화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하는 등 아칸 사타예브 감독이 카자흐스탄 대표 감독으로서의 저력을 입증한 작품이다. 디즈니 실사 영화 <뮬란>에 참여한 세계적인 수준의 스턴트 팀이 영화의 리얼한 액션을 완성했으며, 토미리스 역을 맡은 배우 알미라 투르신이 배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직접 기마와 검술을 익힌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리들리 스콧 감독의 역작 <킹덤 오브 헤븐>에서 이슬람 지도자 '살라딘' 역을 맡아 관객들에게 깊이 각인된 배우 가산 마수드가 페르시아 제국의 대왕 키루스 2세 역을 맡아 다시 한번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부족의 자유를 지키기 위해 페르시아 제국에 맞선 인류 최초의 여왕 토미리스와 마사게타이족의 생생한 전투를 담은 전쟁 실화 대작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은 12월 개봉한다. (2020.12.16)

코리아필름 편집부


페르시아 제국에 맞선 위대한 전쟁 실화
  기원전 6세기, 중앙아시아 초원 지대. 마사게타이 부족 내 반란으로 족장 스파르갑이 죽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군주의 딸 토미리스는 복수를 다짐하며 고향을 떠난다. 훗날 뛰어난 전사로 성장한 토미리스는 아버지의 원수를 갚고 여왕의 자리에 오른다.

그러던 어느 날, 세계의 반을 정복한 거대한 페르시아 제국이 초원 지대를 넘보기 시작하고, 토미리스의 남편 아르군과 아들이 잔인하게 살해당하는 일이 벌어진다. 분노에 찬 토미리스는 정예부대를 이끌고 초원 지대로 쳐들어온 키루스 왕과 맞서 싸우게 되는데…

인류 최초의 여왕, 토미리스
영원히 기억될 대전투를 시작하다!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