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썬더일레븐 극장판 : 최강군단 오우거의 습격


" 밝은 성격과 뛰어난 실력의 축구 신동 강수호를 중심으로 한 천둥 중학교가 전국 프론티어 대회에 출전해서 미래에서 찾아온 최강 군단 오우거와의 격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내용 "

2010, 일본, 극장판 애니메이션, 90분

감 독 : 미야오 요시카즈
기획/원안 : 히노 아키히로
음 악 : 미츠다 야스노리, 가메오카 나츠미, 미토메 카즈미

목소리 출연 : 전숙경(강수호), 이호산(염성화), 전태열(신귀도), 김율(캐논), 버덥(신용우) 외

개 봉 : 2011년 5월 5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 입 : 애니박스엔터테인먼트 l 제 공 : 투니버스 CJ E&M㈜
배 급 : ㈜미디어데이 예고편

-

<썬더일레븐 극장판> 5월 5일 어린이날 대개봉!
 

최고의 스포츠 애니메이션으로 사랑 받고 있는 '썬더일레븐' 극장판인 <썬더일레븐 극장판 : 최강군단 오우거의 습격>)이 개봉일을 2011년 5월 5일 어린이날로 확정지었다.

<썬더일레븐 극장판 : 최강군단 오우거의 습격>(이하 <썬더일레븐 극장판>)이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에 국내 개봉한다. 이번 <썬더일레븐 극장판>에서는 밝은 성격과 뛰어난 실력의 축구 신동 강수호를 중심으로 한 천둥 중학교가 전국 프론티어 대회에 출전해서 미래에서 찾아온 최강 군단 오우거와의 격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내용이다. '썬더일레븐' 시리즈는 피구왕 통키, 슬램덩크를 잇는 또 하나의 인기 스포츠 애니메이션으로 매 시리즈 축구 경기 마다 새로운 필살기들이 펼쳐지며 실제 축구를 보는 것 보다 더 큰 재미와 긴장감을 안겨줘 남녀노소에게 모두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TV 시리즈이다. 이번에 개봉하는 <썬더일레븐 극장판>은 처음으로 개봉되는 최초 극장판으로 지난 겨울 일본에서 개봉되었을 때 관객 150만, 총 수입 20억 엔을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썬더일레븐 극장판> 국내 포스터가 공개 되면서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미래에서 온 오우거 군단과 천둥 중학교의 베스트 플레이어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있기 때문이다. 이미 일본 개봉 소식 이후부터 기존의 팬들은 국내 개봉을 손꼽아 기다려왔으며, 트위터, 온라인 상의 카페, 블로그 등을 통해 국내 개봉 확정 소식에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TV 시리즈에서 등장했던 베스트 플레이어들이 모두 모인 천둥 중학교, 그리고 최강의 오우거 군단이라는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필살기, 그리고 차원이 다른 축구 경기가 펼쳐질 <썬더일레븐 극장판>!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전국 극장가를 강타할 예정이다.

짜릿한 축구 액션 애니메이션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가족 영화 <썬더일레븐 극장판 : 최강군단 오우거의 습격>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2011.03.17)

코리아필름 편집부


축구의 미래를 결정할 최강의 결전이 다가온다!
  축구를 사랑하는 열혈캡틴 강수호의 열정 덕분에
만년꼴찌였던 천둥중학교 축구부는 무럭무럭 성장한다.
마침내 국내 최대 축구대회인 '축구프런티어'에 참가하게 된 천둥중학교 축구부.
그리고 강력한 우승 후보 팀과 결전을 준비하게 된다.
그러나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낸 팀은
선수들의 정보도, 필살기도 수수께끼인 오우거 축구부다!
오우거는 강력한 공격으로 천둥중의 열정까지 파괴하려 하는데…
천둥중은 역사를 바꾸려는 오우거를 막고 축구를 지켜낼 수 있을까?

2011년 5월 5일 미래를 지키기 위한 최강의 결전이 펼쳐진다.

-

인기 TV 시리즈 '썬더일레븐'의 최초 극장판!
피구왕 통키, 축구왕 슛돌이, 슬램덩크를 잇는 초특급 인기!
 

'썬더일레븐'은 일본에서는 2008년부터, 국내에서는 2010년부터 재능 TV와 투니버스에서 방영되면서 짧은 기간 동안 단숨에 인기몰이를 한 화제의 인기 TV 시리즈 물이다. 축구를 테마로 한 롤플레잉 게임으로 탄생한 '썬더일레븐'은 발매와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고, 바로 TV 시리즈로 제작되어 다시 한번 '썬더일레븐' 열풍을 몰고 왔다.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흥미 진진한 축구 경기를 바탕으로 게임부터, TV 시리즈, 그리고 캐릭터 카드, 코믹스, 각종 관련 단행본 등 원소스 멀티 유즈로 모든 아이템마다 큰 성공을 거둬왔다. 특히 '썬더일레븐' TV 시리즈는 매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축구 경기마다 새로운 필살기와 흥미진진한 축구 경기가 펼쳐지며 실제 축구를 보는 것 보다 더 큰 재미와 긴장감을 안겨줘 비단 어린이들뿐만이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으며 피구왕 통키, 축구왕 슛돌이, 슬램덩크를 잇는 명실공히 최고의 스포츠 애니메이션으로 성장했다. 이번에 개봉하는 <썬더일레븐극장판>은 이러한 최고 인기 TV 시리즈의 최초 극장판으로 제작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었으며 지난 겨울 일본에서 개봉되었을 때 8주간의 장기 상영, 총 수입 2,100만 달러(한화 약 230억원)을 돌파, 극장판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새로운 흥행 강자로 떠올랐다.


지금까지의 축구는 모두 잊어라! 차원이 다른 축구 경기!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가족 영화로 최고의 선택!
 

<썬더일레븐극장판>은 밝은 성격과 뛰어난 실력의 열혈 캡틴 강수호를 중심으로 한 천둥 중학교가 축구 프런티어 대회에 출전해서 미래에서 찾아온 최강 군단 오우거와의 격전을 펼치게 되는 내용이다. <썬더일레븐극장판>에서는 스포츠 영화나 스포츠 애니메이션이 가지는 특징인 승부의 쾌감과 감동을 탄탄한 스토리와 흥미진진한 축구 경기를 통해 보여주고 있다. 특히 시리즈 사상 최초 극장판으로서의 성공적인 포문을 열기 위해 기발한 상상력과 극장에서 느낄 수 있는 스케일 넘치는 스펙터클 축구 액션을 선보여 일본 개봉 당시 그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엄청난 흥행을 기록했다. 쟁쟁한 영화들이 경쟁하는 겨울 방학 최고 성수기 기간에 꾸준한 인기로 8주간 장기 상영을 하며 총 수입 2,100만 달러(한화 약 230억원)를 돌파한 것! 긴박감 넘치는 축구 프런티어 대회에서의 계속 되는 승부, 그리고 미래에서 온 최강 군단과의 차원이 다른 스펙터클한 축구 경기를 통해 실사 영화에서는 표현하기 힘든 박진감 넘치는 화려한 볼거리 등을 통해 비단 어린이들뿐만이 아닌 성인들도 신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2011년 어린이날 극장을 찾는 가족 영화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새로운 캐릭터, 미래에서 온 최강 군단과의 결전!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 되어 찾아오는 <썬더일레븐극장판>!
 

<썬더일레븐극장판>의 가장 큰 재미 요소는 주인공인 열혈 캡틴 강수호부터 시작해서 베스트 플레이어들의 새로운 필살기, 더 이상 강한 적은 만날 수 없을 정도의 미래에서 온 최강 군단인 오우거 축구부, 그리고 차원이 다른 스펙터클한 축구 액션 등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 시켜서 이번에는 대형 스크린으로 찾아온다는 점이다. TV 시리즈 팬들과 영화팬들 모두를 사로 잡기 위해, TV시리즈와 극장판 내용 전개가 자연스럽게 진행되도록 연출했기 때문에 누구나 어색함 없이 볼 수 있다. 특히 기존 TV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인 미래에서 온 최강 군단 오우거의 화려한 필살기와 강력한 이미지를 통해 긴장감 넘치고 스펙터클한 최고의 축구 경기 장면을 만들어냈다. 미래의 특수 훈련장에서 강도 높은 훈련을 하는 오우거 군단의 모습, 축구 프런티어 경기장이 초토화 될 정도의 거침없는 승부를 펼치는 천둥 중학교와 오우거의 대결 모습에서는 이제껏 스포츠 애니메이션에서 볼 수 없었던 액션이 펼쳐져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최강의 결전을 위해 시공을 초월한 베스트 게임 메이커들이 천둥 중학교에 합류되는 과정, 그리고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축구 경기를 하는 강수호의 모습에서는 우정과 열정이라는 시리즈 전체를 관통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새로운 감동도 전해주게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