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더 워처스 The Watchers


" 거대한 숲 속 기이한 쉘터에 고립된 '미나'가 낯선 세명의 사람들과 함께 매일 밤 자신들을 지켜보는 미지의 존재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공포 "

2024, 미국, 미스터리 공포, 102분

감 독 : 이샤나 나이트 샤말란
원 작 : A.M. 샤인 소설 [The Watchers]
제 작 : M. 나이트 샤말란

출 연 : 다코타 패닝, 조지나 캠벨, 올웬 파우에레, 올리버 피네건

2024년 7월 개봉 l 관람등급 : 미정
수입/배급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샤말란 X 샤말란', 역대급 호러 조합의 극강 미스터리 공포 <더 워처스> 7월 개봉 확정!
 

M. 나이트 샤말란 감독 제작, 이샤나 나이트 샤먈란 감독 연출로 화제를 모은 미스터리 공포 <더 워처스>가 7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 워처스>는 거대한 숲 속 기이한 쉘터에 고립된 '미나'가 낯선 세명의 사람들과 함께 매일 밤 자신들을 지켜보는 미지의 존재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공포.

7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더 워처스>는 <식스 센스>, <23 아이덴티티>, <올드> 등을 연출한 독보적인 공포 스릴러 대가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제작하고, 그를 잇는 차세대 공포 영화 대표주자인 이샤나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연출을 맡아 초기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이는 이샤나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일찍이 각본과 연출로 참여한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서번트]를 통해 로튼토마토 신선도지수 100% 기록, 새턴 어워즈와 크리틱스 초이스 슈퍼 어워즈 베스트 호러 시리즈 부문 후보 지명 등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재능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트렌디한 호러 감각을 입증해 수많은 공포 영화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기 때문이다. 여기에 어린 시절부터 이어온 다채로운 작품 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다코타 패닝이 성인이 된 후 첫 공포 영화의 주인공 '미나'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열연을 펼칠 예정이며,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블랙 미러]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국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조지나 캠벨이 '키아라' 역으로 숨 막히는 스릴을 선사할 것이다. 더불어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결말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흡인력 높은 이야기로 해외 평단과 독자들을 사로잡으며 단숨에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오른 A.M. 샤인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해 영화가 선사할 밀도 높고 쫀쫀하게 짜인 플롯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영화 <더 워처스>는 '보이지 않는 미지의 존재가 매일 밤 나의 모든 것을 지켜본다'는 예측할 수 없는 불안이 주는 공포와 그들에게서 벗어나기 위한 극한의 사투가 전하는 압도적인 서스펜스로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내부가 훤히 들여다보이는 기이한 쉘터의 유리창 너머 나란히 서있는 '미나'와 세 명의 사람들의 모습으로 먼저 시선을 집중시킨다. 크기를 가늠할 수 없는 울창하고 캄캄한 숲속 마치 쇼윈도의 밝은 불빛 아래 전시된 듯한 그들의 모습은 섬뜩한 분위기를 전하며 어떠한 이유로 이 고립된 공간에 갇히게 되었는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여기에 "그들이 지켜보고 있다"라는 카피는 사람들을 지켜보는 미지의 존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함과 동시에 등골을 오싹하게 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M. 나이트 샤말란 제작, 이샤나 나이트 샤말란 연출로 올여름 최고의 호러 조합이 선사하는 극강의 미스터리 공포 <더 워처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2024.06.04)

코리아필름 편집부


"보이지 않는 그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다"
  거대한 숲속에서 길을 잃은 예술가 '미나'(다코타 패닝).
누군가의 다급한 부름에 쉘터로 들어가지만,
곧 자신이 낯선 세 명의 사람들과 이곳에 고립되었음을 깨닫는다.

그리고 매일 밤, 거울 벽 너머에서
모든 것을 지켜보는 미지의 존재가 있음을 알게 되는데…

그들은 누구인가? 무엇인가? 어디에 있는가?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