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더 크리스마스 The Star


" 작지만 용감한 당나귀 '보'가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함께 아기 예수의 탄생을 지키기 위해 모험을 시작하는 영화로 '첫 번째 크리스마스' 속 숨겨진 이야기를 기발하고 귀여운 상상력을 통해 그려낸 작품 "

2017, 미국, 애니메이션, 86분

감 독 : 티모시 렉카트

목소리 출연 : 스티븐 연, 지나 로드리게즈, 제커리 레비

개 봉 : 2017년 12월 21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입/배급 : 소니 픽쳐스
국내 홈페이지 미정

-

<더 크리스마스> 12월 20일 개봉확정! 티저 포스터 공개!
 

비글미 넘치는 동물들의 모험을 통해 첫 크리스마스의 탄생을 그려낸 애니메이션 <더 크리스마스>가 12월 20일로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몬스터 호텔><스머프> 제작진이 전하는 첫 크리스마스의 탄생을 담은 애니메이션 <더 크리스마스>가 오는 12월 20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더 크리스마스>는 작지만 용감한 당나귀 '보'가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함께 아기 예수의 탄생을 지키기 위해 모험을 시작하는 영화로 '첫 번째 크리스마스' 속 숨겨진 이야기를 기발하고 귀여운 상상력을 통해 그려낸 작품. 특히 <더 크리스마스>는 비글미 넘치는 당나귀 '보'와 개성 넘치는 동물 캐릭터, 귀를 즐겁게 하는 캐롤이 어우러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당나귀, 양, 비둘기 등 성경에서 볼 수 있었던 친근한 동물들이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몬스터 호텔><스머프>등에서 매력만점 캐릭터를 탄생시켰던 소니 픽쳐스의 손을 거쳐 어떻게 재탄생됐을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번 공개된 <더 크리스마스>의 티저 포스터는 보랏빛 석양을 배경으로 사랑스러운 당나귀 '보'와 귀요미 양 '루스', 개구쟁이 비둘기 '데이브' 등 동물 캐릭터들의 신나는 표정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크리스마스가 뭐예요?"라는 카피는 이들이 전해줄 '첫 번째 크리스마스'에 얽힌 비밀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출구 없는 매력을 지닌 동물 친구들이 힘을 모아 탄생시킨 첫 '크리스마스'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더하는 영화 <더 크리스마스>는 올겨울, 관객들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할 것이다.

첫 번째 크리스마스에 대한 이야기를 기발한 상상력으로 재탄생 시키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애니메이션 <더 크리스마스>는 오는 12월 20일 CGV에서 만날 수 있다. (2017.11.09)

코리아필름 편집부


고~요하고 거!룩했던 그 밤,
당신이 모르는 영웅들이 있었다?!
  자유를 꿈꾸는 방앗간의 당나귀 '보'.
어느 날, 베들레헴에서 밝게 빛나는 별 하나를 발견하고 방앗간을 박차고 나온 '보'는
장난꾸러기 비둘기 '데이브'와 사랑스러운 양 '루스',
그리고 '마리아'와 '요셉'과 함께 꿈에 그리던 모험을 시작한다.

첫 번째 크리스마스의 비밀이 드디어 밝혀진다!

-
-

재미, 감동, 웃음
온가족 만장일치 취향저격!
독보적인 매력의 패밀리 애니메이션 <더 크리스마스>
 

겨울은 애니메이션의 성수기다. 겨울 방학과 크리스마스, 그리고 새해 연휴의 들뜬 분위기는 온 가족들을 극장으로 불러들이고 있다. 천만 관객을 동원했던 2013년 <겨울왕국>부터 2014년 <마다가스카의 펭귄>, 2015년 <쿵푸팬더3>, 2016년 <모아나><씽>까지. 겨울 극장가는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들로 매년 더욱 풍성해지고 있다. 그리고 2017년 겨울에는 모두가 사랑하는 '크리스마스'라는 소재의 영화 <더 크리스마스>가 전격 개봉해, 가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12월 21일 개봉하는 <더 크리스마스>는 당나귀 '보', 양 '루스', 비둘기 '데이브' 등 아동 관객뿐 아니라 성인 관객들의 마음까지도 빼앗을 만큼 사랑스럽고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을 아기 예수 탄생 속 숨겨진 영웅들로 재탄생, 기발하고 귀여운 상상력으로 아무도 몰랐던 '첫 번째 크리스마스에 담긴 비밀'을 담아냈다. 작고 보잘 것 없지만 '왕가'의 행렬에 참가하고픈 꿈 많은 꼬마 당나귀 '보'가 우여곡절 끝에 '진짜 왕가'의 행렬에 참여해 자신의 꿈을 이뤄낸다는 이야기는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상기시키며 감동과 긴 여운을 선사한다. 또한 개성 만점 캐릭터 '루스'와 '데이브', 그리고 세 마리의 낙타 '펠릭스', 데보라', '사이러스'가 만들어내는 깨알 같은 웃음은 할아버지, 할머니, 아빠, 엄마, 자녀까지 모든 연령대의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여기에 캐럴의 여왕 머라이어 캐리가 OST에 참여해 새로운 캐럴 '더 스타(The Star)'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한다. <더 크리스마스>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역대급 캐럴과 귀여운 동물 친구들의 모험은 올 겨울, 따뜻한 감동과 사랑을 선사하며 가족들의 연말연시를 보다 풍성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몬스터 호텔><스머프> 소니 픽쳐스
<미라클 프롬 헤븐><부활> 어펌 필름스
<거꾸로 부부> 티모시 렉카트 감독
최고의 제작진들이 탄생시킨 크리스마스 명작!
 

<첩첩스!>(2002), <얼리 블루머>(2003) 등 단편영화 제작을 시작으로 첫 극장 애니메이션 <부그와 엘리엇>(2007)과 아카데미상 최고 애니메이션 부문 후보에 오른 <서핑업>(2007), 2010년 골든글로브 최고의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 부문 노미네이트된 작품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010), TV 시리즈를 극장 애니메이션으로 완벽하게 재현해낸 <개구쟁이 스머프> 시리즈와 1,2편 합쳐 총 240만 관객을 돌파한 <몬스터 호텔> 시리즈까지. 짧은 시간 동안 소니 픽쳐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캐릭터의 모험을 그려내며 소니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구축했다. 제작사 어펌필름스는 기독교인이 만드는 올바른 종교 영화를 제작한다는 장기적인 계획 아래 웰메이드 종교 영화 프로젝트를 선보여왔다. 기독교 영화의 한계를 벗어나 많은 영화 팬들의 호응을 얻었던 <부활><미라클 프롬 헤븐>에 이어 첫 기독교 애니메이션 <더 크리스마스>를 통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종교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가능성을 증명하려 한다. 이런 소니 픽쳐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와 기독교 영화의 대가 어펌 필름스, 그리고 전작 <거꾸로 부부>를 통해 단편 애니메이션계의 큰 반향을 일으켰던 티모시 렉카트 감독이 <더 크리스마스>로 만났다.

티모시 렉카트 감독의 <거꾸로 부부>는 아내는 천장에, 남편은 바닥에서 생활하는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제7회 달라스 국제 영화제에서 단편 애니메이션 부문 심사위원상을 받은 바 있고, 제85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단편애니메이션 작품상 후보에 오를 만큼 그 완성도를 인정받은 작품. 소니 픽쳐스 제작진들은 티모시 렉카트만의 따뜻한 감성이 <더 크리스마스>에 꼭 필요하다 생각해 그와의 협업을 추진하게 되었다. 이처럼 애니메이션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른 소니 픽쳐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와 애니메이션계의 샛별 티모시 렉카트의 만남을 통해 <더 크리스마스>는 더욱 깊이 있고 완성도 높은 이야기를 선보일 수 있었다.


떠오르는 한국계 대세 스타 스티븐 연 더빙 주연 발탁!
켈리 클락슨, 오프라 윈프리까지! 초호화 더빙!
국내 최고의 성우들이 선보이는 목소리 연기까지!
 

영화 <더 크리스마스>의 재미를 배가시켜주는 것은 바로 화려한 더빙 캐스팅이다. 먼저 가장 화제를 모은 것은 <더 크리스마스>의 더빙 주연을 맡게 된 한국계 배우 스티븐 연. 최근 이창동 감독의 차기작 <버닝>의 주연으로 발탁, 한국에서도 대세 스타로 떠오르는 스티븐 연은 <더 크리스마스>에서 작지만 용감한 당나귀 '보'의 더빙을 맡아 지금껏 보여주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아메리칸 아이돌 초대 우승자로 그래미 상을 수상한 전 세계적인 팝 디바 켈리 클락슨은 말 '레아' 역으로, 미국의 유명한 방송인이자 토크쇼의 여왕으로 불리는 오프라 윈프리는 좌충우돌 낙타 삼총사 중 하나인 '데보라'로, 미드 [제인 더 버진]의 지나 로드리게즈는 '보'의 생명의 은인이자 아기 예수의 어머니인 '마리아' 역으로 참여했다.

할리우드 더빙뿐만 아니라 국내 성우진도 막강하다. <극장판 요괴워치: 하늘을 나는 고래와 더블세계다냥!>의 '백멍이', <루돌프와 많이있어>의 '루돌프',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의 '알로'로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준 성우 김율이 아기 예수를 뱃속에 품은 '마리아' 역을 맡았다. <마이펫 오지>의 '데커', <극장판 또봇: 로봇군단의 습격>의 '또봇K', <빅풋 주니어>의 '트래퍼' 목소리를 연기한 성우 이현은 '마리아'의 남편 '요셉'의 목소리를 연기한다. <극장판 도라에몽: 신 진구의 버스 오브 재팬>의 '기가좀비', <마이펫 오지>의 '프롱키'를 맡은 성우 김현욱은 용감무쌍한 당나귀 '보'역으로 스티븐 연 못지않은 다채로운 목소리를 선보이며, [하이큐!! 끝과 시작]의 '타나카 류노스케', <터닝 메카트 W:블록미러의 부활>의 '그리폰', <극장판 요괴워치: 염라대왕과 5개의 이야기다냥!>의 '아수라' 역을 맡았던 이호산은 개구쟁이 '데이브' 역을 맡아 독보적인 싱크로율로 재미를 더한다. 사랑스러운 양 '루스' 역은 <애완견의 법칙>의 '한태령', <딥>의 '앨리' 역으로 유명한 성우이자 팝페라가수 사문영이 맡았다. 여기에 좌충우돌 낙타 삼총사 '사이러스', '데보라' '펠릭스'는 KBS <역사스페셜><영화가 좋다>의 성우 원호섭, 게임 [디아블로][리그 오브 레전드][라이즈 오브 툼레이더]의 이소영, <도라에몽: 스탠바이미><괴물의 아이><앵그리버드 더 무비>의 성우 최석필이 각각 맡아 완벽한 목소리 연기로 캐릭터를 완성시킬 예정이다. 이처럼 뛰어난 조합을 자랑하는 <더 크리스마스> 더빙은 성우들의 다채로운 목소리 연기로 관객들을 영화 속으로 푹 빠져들게 만들 것이다.


↘ Diretor 티모시 렉카트
 

티모시 렉카트 감독은 영국 국립 영화 & TV 학교(National Film & Television School)의 졸업 작품으로 발표한 <거꾸로 부부>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함께 오랜 세월을 함께 해온 부부가 점점 멀어지게 되면서 아내는 천장에, 남편은 바닥에서 지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거꾸로 부부>는 미국 아카데미상 시상식 단편 애니메이션 작품상 후보에 올랐고 최우수 학생 영화로 '애니 상 Annie Award'을 수상하며 애니메이션만이 보여줄 수 있는 세계를 완벽하게 창조해냈다는 평을 받았다. 이번 영화 <더 크리스마스>를 통해 장편 상업 영화 데뷔를 하게 된 티모시 렉카트는 자신만의 따뜻한 감성과 기발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크리스마스의 세상 속으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Filmography
<더 크리스마스>(2017), <거꾸로 부부>(2012), <센트리>(2010), <씨에스타>(2010) 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