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Star Wars: The Last Jedi


" 전편에서 첫 선을 보인 히로인 레이를 위시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를 통해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

2017, 미국, 액션 어드벤처, 151분

감 독 : 라이언 존슨

출 연 : 마크 해밀, 캐리 피셔, 아담 드라이버,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오스카 아이삭, 루피타 뇽오, 앤디 서키스, 도널 글리슨, 안소니 다니엘, 그웬돌린 크리스티, 켈리 마리 트란, 로라 던, 베니치오 델 토로

개 봉 : 2017년 12월 14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12세 관람가
수입/배급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전 세계 흥행 수익 6억 달러 돌파!
 

2017년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월드 와이드 수익 6억 달러(한화 약 6,500억 원)를 돌파하며 꾸준히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어 화제다. 특히 크리스마스, 연말 연시를 맞이해 폭발적인 흥행 상승 곡선을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 세계 46개국에서 일제히 개봉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6억 달러(한화 약 6,500억 원)의 흥행 수익을 돌파했다. 앞서 올해 최고의 오프닝 수익을 기록한 것을 비롯해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와 동일하게 최단 기간 1억 달러 달성, 개봉 첫 주 2억 2천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둬들여 역대 2번째로 높은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앞둔 이번 주말에는 가족, 전 세대 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명실상부 올 겨울 최강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전작보다 한층 확장된 스케일과 액션은 물론 매 장면마다 새로운 볼거리,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호평을 받고 있다. 덕분에 개봉 2주차 주말을 앞두고 국내에서는 예매율이 상승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필두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되어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마크 해밀,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오스카 아이삭과 아담 드라이버 등 전편의 흥행을 이끌어낸 주역들, 그리고 도널 글리슨과 앤디 서키스를 비롯해 베니치오 델 토로가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영원한 '레아 공주' 캐리 피셔의 유작이다. 2D, 3D, IMAX 2D, IMAX 3D, 4D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2017.12.23)

코리아필름 편집부


글로벌 흥행파워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전 세계 4억 5천만불 돌파! 기록은 계속된다!
 

12월 14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전 세계적으로 4억 5,000만 달러가 넘는 압도적인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북미에서만 개봉 첫 주 2억 2천만 달러가 넘는 수익을 거두며 올해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이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2억 4천 7백만불)에 이은 역대 두번째 기록이다. 국내에서도 폭발적 관심 속에 개봉과 함께 60만 명 관객을 돌파하며 개봉 2주차에도 흥행 순항을 예고하고 있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전편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 이어 전 세계적으로 어마 무시한 오프닝 성적을 거두며 또 한 번의 역대급 기록을 세웠다. 56개국에서 일제히 개봉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영국에서 36만 달러, 독일 23만 달러, 프랑스 18만 달러 등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 4억 5,000만 달러가 넘는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이는 중국을 제외한 성적으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 2부>에 이어 글로벌 역대 3위의 박스오피스로 엄청난 흥행의 저력을 보여준 기록이다.

뿐만 아니라 전작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와 동일하게 최단 기간 1억 달러를 달성한 것은 물론 오프닝만으로 2억 2천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둬들였다. 2015년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이후 역대 2번째로 높은 오프닝 스코어다.

폭발적 관심은 국내에서도 남다르게 드러났다. 개봉 첫 주 누적관객수 63만 명을 돌파하며,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주말 내내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관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이번 작품은 신선하고 새롭다는 평가를 받으며 오리지널 팬 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타워즈' 팬덤을 형성하며 국내의 새로운 관객들에게 인기를 모았다. 특히 기존 팬들에게는 신, 구세대의 교체를 보여주는 신선함을 안겨주었고, 이해하기 쉬운 스토리, 유머, 압도적인 비주얼과 우주 액션 등의 볼거리로 새로운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개봉 이후 꾸준히 관객수가 오르고 있으며, 2주차로 접어들면서 새로운 작품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며 앞으로의 흥행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필두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되어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마크 해밀,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오스카 아이삭과 아담 드라이버 등 전편의 흥행을 이끌어낸 주역들, 그리고 도널 글리슨과 앤디 서키스를 비롯해 베니치오 델 토로가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제는 팬들의 가슴 속에 영원한 '레아 공주'로 남게 된 캐리 피셔의 유작이기도 하다. 라이언 존슨 감독이 이번 편을 필두로 전혀 새로운 '스타워즈' 시리즈 3부작을 통해 새로운 시대를 연다. 2D, 3D, IMAX 2D, IMAX 3D, 4D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2017.12.18)

코리아필름 편집부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첫 번재 티저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
 

12월 개봉을 앞둔 '스타워즈' 시리즈 최신작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첫 번째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역대 북미 박스오피스 흥행 1위에 등극한 전작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잇는 새로운 이야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전편에서 첫 선을 보인 히로인 레이를 위시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를 통해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이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에서는 유일하게 생존해있는 '제다이' 루크 역의 마크 해밀과 레이 역의 데이지 리들리, 핀 역의 존 보예가, 포 역의 오스카 아이삭을 비롯해 아담 드라이버, 도널 글리슨, 앤디 서키스 등 명배우들의 대거 출연은 물론 개성파 배우 베니치오 델 토로가 새로운 악역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세상을 떠난 '영원한 레아 공주' 캐리 피셔의 유작으로도 전 세계 영화 팬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루퍼>, 인기 미드 <브레이킹 배드>의 라이언 존슨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처음으로 시리즈에 합류해 새로운 흥행 역사를 써나갈 준비를 마쳤다. 전편인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연출을 맡아 역대급 흥행을 이룬 J.J. 에이브럼스가 제작에 참여한다. 특히 J.J. 에이브럼스는 이번 영화의 시나리오를 읽고 자신이 연출을 맡지 않은 것에 대해 후회했다고 극찬하면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디즈니의 팬 컨벤션 D23 엑스포에서 처음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홀로 살아남은 제다이 루크 스카이워커와 전편을 대표하는 악역 카일로 렌의 얼굴을 배경으로 라이트세이버의 강력함을 뿜어내는 레이의 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붉은색으로 디자인된 제목과 배경 이미지로 시리즈 중 가장 강렬하고 극적인 이야기를 상징하고 있다.

루크, 레이, 핀, 포 다메론과 레아 공주 그리고 카일로 렌 등의 캐릭터를 등장시킨 또 다른 6종류의 티저 포스터도 마찬가지로 붉은색을 테마로 표현해 남다른 비주얼로 존재감을 과시한다.

또한 티저 예고편 속 "이제 제다이가 끝내야 할 때다(It's time for the Jedi, to end)"라는 대사는 시리즈를 관통하는 상징적인 캐릭터 루크와 더불어 역대급 포스를 선보일 새로운 세대의 캐릭터 레이의 활약을 예고한다.

시리즈 사상 가장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질 것으로 전 세계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타워즈: 더 라스트 제다이>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2017.07.26)

코리아필름 편집부


선과 악의 전쟁, 거대한 운명이 결정된다!
  악의 세력인 무자비한 ‘퍼스트 오더’가 은하계를 장악한 시대.
레아 장군이 이끄는 저항군은 승리의 불씨를 지필 마지막 희망을 찾아 ‘레이’를 과거의 영웅 ‘루크’에게 보낸다. 루크를 통해 자신 안에 잠들어 있던 특별한 힘을 깨닫게 된 레이는 뜻밖에 퍼스트 오더의 실세 ‘카일로 렌’과도 교감하게 되는데…

누가 빛이고 누가 어둠이 될 것인가?
지금, 선과 악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