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S 메이트 Are You for Great Sex?


" 섹스파트너의 관계로 아슬아슬한 인연을 시작해 진실한 사랑을 찾아가는 두 남녀의 은밀한 스토리를 그린 영화 "

2010, 미국, 로맨스 드라마, 102분

감 독 : 신시아 슝

출 연 : 제시카 카반, 월터 빈센트, 알렉산드라 클리버리

개 봉 : 2012년 10월 18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수입/배급 : 페어팍스인터내셔날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2009 넥 7일 국내 개봉!
 

섹스파트너의 관계로 아슬아슬한 인연을 시작해 진실한 사랑을 찾아가는 두 남녀의 은밀한 스토리를 그린 영화 < S 메이트 >가 10월 18일 개봉을 확정 짓고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뉴욕 방송사에서 일하는 '시아(제시카 카반)'와 '마데아스(월터 빈센트)'는 첫 만남에서 황홀한 하룻밤을 보내고 아무 조건 없는 'S 메이트'의 관계를 이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시아'는 결혼보다는 아이가 갖고 싶어지고 '마데아스'에게 정자 기증을 부탁한다. 하지만 조건 없는 관계로 시작한 만큼 그는 그녀의 부탁을 받아들일 수 없다. 10년 후, 불행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던 '시아'와 일에 치여 지내던 '마데아스'는 우연히 만나 다시 한번 하룻밤을 보낸다. 이들은 그간 느낄 수 없었던 행복함을 느끼면서 서로의 관계에 대해서 혼란스러워한다. < S 메이트 >는 직접적인 영상과 화법을 통해 때론 은밀하고 때론 직접적인 영상과 화법을 담고 있어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꾸며낸 이야기가 아닌 실제 러브 스토리를 담고 있어 더 많은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아무 감정 없이 섹스파트너로 시작한 그들을 표현하는 의미의 제목인 < S 메이트 >. 하지만 이 밖에 또 다른 의미를 담고 있다. 첫 번째 의미로는 육체적 관계 'Sex'가 바로 그것. 첫 만남부터 알 수 없는 묘한 이끌림으로 황홀한 밤을 함께하며 조건 없는 관계로 시작되는 것이다. 두 번째 의미로는 정신적인 관계를 보여주는 'Soul mate'이다. 조건 없는 육체적인 만남을 유지하지만, 10년 후 다시 만난 그들은 고통스러운 현실에서 서로를 치유해주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 것.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는 < S 메이트 >는 둘 사이가 육체적인 관계에서 진실한 사랑이 필요한 동반자의 관계로 어떻게 발전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흥미를 더하고 있다.

실화를 바탕으로, 섹스파트너로 시작한 두 남녀가 진실한 사랑을 찾는 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 < S 메이트 >는 10월 18일 개봉할 예정이다. (2012.09.28)

코리아필름 편집부


아무 감정 없이 '하던' 그들에게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 찾아왔다!
  뉴욕에서 방송 일을 하던 '시아'는 사촌을 만나러 간 자리에서 '마데아스'를 만난다. 그 둘은 첫 만남에 황홀한 하룻밤을 보내고 아무런 감정 없이 'S메이트'의 관계를 맺는다. 그러던 중 '시아'는 아이를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고 '마데아스'에게 정자를 기증해줄 것을 요구하지만, '마데아스'는 감정 없는 둘 사이의 관계를 강조하며 거부한다. 결국 '시아'는 다른 남자와 결혼을 하고 자연스레 '마데아스'와는 멀어지게 된다.

그리고 10년 후, '시아'는 자신과 아이에게 무관심한 남편으로 인한 결혼생활에 지쳐있었고, 우연히 뉴욕에서 '마데아스'를 만나게 된다. 10년 만에 다시 재회하게 된 그들 사이에서 묘한 감정이 생기게 되면서 다시 한번 황홀한 밤을 맞이하게 되는데…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