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셜록 홈즈 : 그림자 게임 Sherlock Holmes : A Game of Shadows


" 명탐정 셜록 홈즈와 영원한 명콤비 왓슨 박사가 최강의 적 모리아티 교수의 음모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한 활약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

2011, 미국, 액션 어드벤처, 129분

감 독 : 가이 리치

출 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주드 로, 노미 라파스, 자레드 해리스, 레이첼 맥아담스

개 봉 : 2011년 12월 21일(수) 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입/배급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예고편

-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 북미 박스오피스 1위!
 

돌아온 홈즈는 역시 강했다. 국내에서는 12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북미에서 지난 주 먼저 개봉한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이 개봉과 동시에 4천 만 불의 흥행수익을 거두며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화려하게 차지했다. 이미 북미에서는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이 개봉을 한 주 미룰 정도로 강력한 흥행 파워를 예고했던 가운데 금주 박스오피스 1위의 결과는 이미 예견된 것이었다.

박스오피스 모조의 집계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이 40,020,000달러의 흥행 수익을 거두며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미 쟁쟁한 경쟁작들이 '홈즈'를 견제하며 개봉일을 한 주 뒤로 미룰 정도로 미국 내 뜨거운 인기를 예고했던 것처럼, 2위를 차지한 영화와는 2배 가까운 격차를 보이는 등 금주 북미 관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은 명탐정 셜록 홈즈와 영원한 명콤비 왓슨 박사가 최강의 적 모리아티 교수의 음모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한 활약을 그린 초특급 액션 어드벤처답게 액션, 유머, 로맨스, 스펙터클이 가득한 최강 오락영화로서의 면모를 선보여 호평을 이끌어냈다. 국내에서도 시사회를 통해 언론에 공개된 후 "형보다 나은 아우",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만큼 재미도 커졌다", "역시 명불허전" 등 찬사를 받았다. 이미 해외에서 영화를 본 관객들 역시 "완전 강추, 너무 재미있다", "캐릭터 하나하나 너무 개성 있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기 때문에 올 겨울 블록버스터 대결에서도 좋은 결과를 이뤄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편에서는 역사적인 숙적 '모리아티' 교수와의 팽팽하고 짜릿한 대결, 그리고 충격적인 홈즈의 죽음을 예고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는 원작의 스토리를 최대한 따라가되 더욱 거대하고 스펙터클한 액션을 스크린에 되살렸다. 인도 섬유업계 거물의 스캔들, 중국 아편 무역상의 죽음, 프랑스 스트라스부르와 오스트리아 빈에서 발생한 연쇄 폭탄테러 사건, 미국 철강왕의 죽음까지 전 세계에서 벌어진 풀리지 않는 사건들을 해결하기 위해 영국, 프랑스, 독일을 거쳐 스위스까지 대륙을 넘나들며 추리의 무대를 확장시켰다. 전 세계를 역사가 뒤바뀔 정도의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만들 모리아티 교수의 음모를 막기 위한 홈즈와 그 일행들의 활약은 더욱 스릴 있게 펼쳐진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홈즈가 어쩌면 죽음을 맞이할지도 모른다는 이야기가 전 세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130여 년 만에 최초로 공개되는 홈즈와 운명의 숙적이 펼치는 정면승부의 결과가 과연 어떻게 진행될지 귀추를 주목하고 있다.

스타일리쉬 영상의 대가 '가이 리치' 감독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주드 로'의 환상호흡, '레이첼 맥아담스', '자레드 해리스', '노미 라파스' 등이 열연을 펼친다. 액션, 유머, 로맨스, 스펙터클이 가득한 최강 오락영화로의 면모는 12월 21일 확인할 수 있다. (2011.12.19)

코리아필름 편집부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 1차 예고편 공개! 최강의 적과 함께 12월 컴백!!
 

2009년 겨울 등장해 전 세계적인 흥행은 물론 국내에서도 2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고 영화가 끝난 후에도 드라마로, 뮤지컬로 여전히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셜록 홈즈'가 올 겨울 스크린에 다시 돌아온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주드 로가 콤비를 이룬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이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1차 예고편을 공개한다. 역시 그 명성 그대로, 더욱 커진 스케일과 흥미로운 사건을 통해 영화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은 명탐정 셜록 홈즈와 영원한 명콤비 왓슨 박사가 최강의 적 모리아티 교수의 음모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한 활약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이번에는 역사적인 숙적 '모리아티 교수'와의 대결을 앞두고 있다. 특유의 스타일리쉬한 영상의 대가 가이 리치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고 그야말로 환상호흡을 선보였던 셜록 홈즈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왓슨 박사 역의 주드 로, 레이첼 맥아담스 등 주연들이 고스란히 등장한다. 여기에 <밀레니엄> 3부작으로 연기력을 과시한 스웨덴의 대표적인 여배우 노미 라파스가 미스터리한 프랑스 집시 역할로, <레지던트 이블2>의 자레드 해리스가 모리아티 교수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스티븐 프라이가 홈즈의 형 마이크로프트 홈즈 역으로 합류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활자 안에서는 대표적인 초식남이었으나 스크린 속에서는 온몸으로 사건을 파헤치는 혈기왕성한 육식남으로 등장했던 것처럼 이번 편에서도 역시 화려한 무술실력을 더욱 과시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아이디어를 낸 여장 장면이 영화가 담고 있는 유쾌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경쾌하면서도 세상을 위기에 몰아 넣을 위험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활약하는 명탐정 홈즈와 왓슨 박사의 활약을 거대해진 스케일 안에 담아 시종 긴박감 넘치는 모험과 스릴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가장 완벽한 매력남 주드 로와의 러브 라인(?) 역시 과감해질 전망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영국에서 프랑스와 스위스 등으로 무대를 확장,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세상을 구하기 위한 홈즈의 추리는 다시 시작된다.

올 겨울을 또 다시 뜨겁게 장식할 초특급 액션 어드벤처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은 12월에 만나볼 수 있다. (2011.09.09)

코리아필름 편집부


더욱 강렬하게, 더욱 스릴 있게
세상을 구할 홈즈의 추리가 다시 시작된다!
 

왓슨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왓슨의 부인과 경쟁하는 홈즈 앞에 또 한 번 세상에서 가장 명석한 두뇌를 증명할 과제가 주어진다! 어느 날, 오스트리아의 왕자가 죽은 채로 발견되고 모든 정황이 자살 사건인 것처럼 몰아가지만, 셜록 홈즈는 타살임을 확신한다. 그리고 이 죽음 뒤에 평생의 숙적 모리아티 교수(자레드 해리스)의 더 큰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직감한다.

조사 과정에서 만나게 된 집시이자 점술가인 묘령의 프랑스 여인 심(노미 파라스)을 통해 살인사건에 대해 정보를 얻지만 이를 계기로 여인은 킬러의 다음 목표물이 된다. 이에 홈즈는 그녀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그녀는 죽음을 피하기 위해 홈즈에게 협조하고 대륙을 넘나드는 험난한 모험 앞에서 교활한 모리아티 교수는 항상 한 발 먼저 죽음의 덫을 놓고 기다린다.

모리아티 교수의 계획이 성공하게 되면 역사가 뒤바뀔 정도로 세상은 위험해진다.
거대한 음모에 맞선 홈즈의 활약이 다시 펼쳐진다!


-
-
-
-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