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퍼시픽 림: 업라이징 Pacific Rim: Uprising


" 더 강력하게 진화한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선 거대 로봇 군단의 메가톤급 전투를 그린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 "

2018, 미국, SF 액션 블록버스터, 111분

감 독 : 스티븐 S. 드나이트
제 작 : 길예르모 델 토로
각 본 : 스티븐 S. 드나이트, T.S. 노린

출 연 : 존 보예가, 스콧 이스트우드 외

개 봉 : 2018년 3월 21일(수) 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입/배급 : UPI 코리아 예고편

-

<퍼시픽 림: 업라이징> 개봉 2주차 100만 관객 돌파! 역대급 스케일로 장기 흥행 돌풍!
 

남녀를 불문하고 폭발적인 입소문 열풍으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퍼시픽 림: 업라이징>이 3월 31일(토)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더 강력하게 진화한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선 거대 로봇 군단의 메가톤급 전투를 그린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 SF 영화 사상 최대 크기의 로봇 군단과 도시를 통째로 휩쓰는 거대한 전투라는 독보적인 스케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 <퍼시픽 림: 업라이징>이 쟁쟁한 경쟁작들 속에서 누적 관객수 1,009,341명을 동원하며 개봉 2주차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거대한 스케일은 물론 더욱 화려해진 외관과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을 자랑하는 로봇 군단의 위용은 기존의 블록버스터 영화에서 느낄 수 없었던 묵직하면서도 통쾌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퍼시픽 럼: 업라이징>은 전 세계가 기다려온 흥행 시리즈였던 만큼 개봉하자마자 31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1억 5천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전 세계 극장가의 절대 강자로 자리 잡았다. 이런 전 세계적인 흥행 신드롬은 평소 남성들의 전유물이라고 여겨졌던 로봇 액션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다양한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1편에서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킨 가운데 화려하고 디테일해진 전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가득 채워진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3주차에도 계속 된 흥행세를 이끌 예정이다. (2018.03.31)

코리아필름 편집부


<퍼시픽 림: 업라이징> 2018년 3월 개봉 확정! 1차 예고편 최초 공개!
 

전 세계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초대형 SF 블록버스터 <퍼시픽 림>의 속편 <퍼시픽 림: 업라이징>이 2018년 3월 개봉 확정과 함께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2013년 상상을 초월하는 거대 사이즈의 로봇 '예거'의 등장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을 열광시키며 대한민국 극장가를 강타했던 <퍼시픽 림>의 속편 <퍼시픽 림: 업라이징>이 2018년 3월,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영화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인류의 전쟁을 끝낼 초대형 로봇 '예거'의 거대한 반격을 예고하며 역대급 블록버스터의 탄생으로 벌써부터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예거'의 압도적 위용만으로도 팬들의 열광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인류의 재앙이 되어버린 외계 몬스터 '카이주'의 습격으로 폐허가 된 지구의 참상과 거대한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1차 예고편은 차원이 다른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상 초유의 메가톤급 사이즈로 전율을 자아냈던 초대형 로봇 '예거'의 새로운 등장은 한층 더 강력하게 진화한 외계 몬스터 '카이주'와 역대급 전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거대 로봇 '예거'와 혼연일체가 된 파일럿들의 폭발적인 액션과 모든 것을 건 총력전은 "반격이 시작된다" 라는 카피와 함께 새로운 시리즈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2018년 3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독창적인 세계관과 압도적인 스케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던 <퍼시픽 림>의 연출가 길예르모 델 토로가 제작과 각본을 맡아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어벤져스>의 각본가 자크 펜의 합류와 [스파르타쿠스] 시리즈의 각본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던 스티븐 S. 드나이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흥미를 더한다. 또한, 거대 로봇 '예거'를 조종하는 파일럿으로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수어사이드 스쿼드> 의 스콧 이스트우드와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존 보예가 등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들의 총출동해 2018년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신드롬을 기대케 한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사상 초유의 메가톤급 사이즈로 역대급 스펙터클을 담아낸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최고의 기대작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2018년 3월 개봉 예정이다. (2017.10.07)

코리아필름 편집부


끝나지 않은 전쟁, 진화하는 적에 맞서라!
  전 세계를 초토화시켰던 전쟁 이후, 지구 종말의 위기가 다시 찾아온다.

더 강렬하게 진화한 적들의 공격이 인류의 재앙을 불러오고
최정예 파일럿과 업그레이드 된 거대 로봇 '예거' 군단은 사상 최대의 반격을 시작한다.

하지만,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또 다른 적의 등장으로
인류는 전대미문의 위기에 봉착하게 되는데…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