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이스케이프 No escape


" 아무런 연고도 없는 외국에서 벌어진 내전 상황에서 자신의 가족을 탈출시켜야만 하는 한 남자가 벌이는 절체절명의 사투를 그린 작품 "

2015, 미국, 액션/스릴러, 103분

감 독 : 존 에릭 도들

출 연 : 오웬 윌슨, 피어스 브로스넌, 레이크 벨

개 봉 : 2015년 11월 5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 입 : 위드 라이언 픽쳐스 l 배 급 : NEW 예고편

-

내전에 휘말린 가족을 위한 사투, 심장을 조여오는 긴장감 느껴라! <이스케이프> 11월 개봉
 

재난 상황과 다름없는 대규모 내전 속에서 자신의 가족을 탈출시키기 위해 한 남자가 벌이는 목숨을 건 사투를 통해 폭발적인 스릴과 긴장감을 선사할 <이스케이프>가 11월 개봉을 확정했다.

오는 11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이스케이프>는 아무런 연고도 없는 외국에서 벌어진 내전 상황에서 자신의 가족을 탈출시켜야만 하는 한 남자가 벌이는 절체절명의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상상만으로도 스릴이 넘치는 스토리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번 영화는 자칫하면 목숨을 잃는 극한의 상황, 필사적으로 탈출하는 가족의 모습을 통해 보는 이들까지 숨죽여 지켜보게 만들 정도로 극도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러닝 타임 내내 가족의 생존을 위한 필사적인 사투를 보여줄 가장인 '잭' 역할에는 우디 앨런과 웨스 앤더슨 등 할리우드 거장 감독들에게 꾸준한 러브콜을 받는 연기파 배우 오웬 윌슨이 맡아,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묵직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피어스 브로스넌이 내전 속 적들과 맞서며 '잭'의 가족을 도와주는 인물로 분해 강렬한 연기를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이스케이프>에 쏟아지는 해외 매체의 반응은 영화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기에 충분하다. 지난 17일(월) 북미 프리미어 이후 <이스케이프>에 대해 "굉장하다! 당신의 심장을 뒤흔들 강렬한 액션 드라마다(Newsforshoppers)"와 같은 극찬을 비롯, "놀라울 정도로 재미있고, 서스펜스가 넘친다!(Nerd Report)", "아주 견고하게 만들어진 스릴러!(Joblo's Movie Emporium)", "극 중 묘사된 사건은 관객들을 완전히 매혹시킬 것이다(Movieweb)"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처럼 대규모 내전, 쉴 틈 없이 숨막히는 전개, 연기파 배우의 열연, 해외 언론의 호평이 더해진 <이스케이프>는 103분 동안 최고의 스릴과 긴장감을 안겨주며 국내 관객들의 심장을 조여올 것으로 보인다.

대규모 내전에 휘말린 자신의 가족을 탈출시키기 위해 한 남자가 벌이는 목숨을 건 사투를 그린 영화 <이스케이프>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2015.08.26)

코리아필름 편집부


-
  해외 파견근무로 낯선 외국에 도착한 한 가족, 무방비 상태에서 역사상 최악의 테러에 휘말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자비한 테러리스트 집단의 타겟이 된다! 눈에 띄는 즉시 살해당하는 상황! 잭(오웰 윌슨)과 그의 가족은 그들의 눈을 피해 반드시 탈출해야 한다. 과연, 잭과 그의 가족은 이 지옥에서 빠져 나갈 수 있을 것인가! 모두 살아서…

타겟이 된 가족, 상대는 대규모 테러집단
24시간 안에 탈출하라!

-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