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Missing Link


" 전설 속 몬스터 'Mr. 링크'가 가족을 찾기 위해 세계 최고의 탐험가 '라이오넬'과 함께 잃어버린 세계 '샹그릴라'로 모험에 나서는 글로벌 어드벤처 "

2019, 캐나다/미국, 애니메이션, 94분

감 독 : 크리스 버틀러

목소리 출연 : 휴 잭맨, 조 샐다나, 자흐 갈리피아나키스, 엠마 톰슨

2020년 1월 30일(목) 재개봉 l 2019년 10월 9일(수) 개봉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 입 : ㈜더쿱 | 배 급 : ㈜이수C&E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제7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 수상
-
제23회 토론토영화비평가협회상 최우수 애니메이션상 수상
- 제24회 라스베이거스영화비평가협회상 최우수 애니메이션상 수상

골든글로브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 수상!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1월 30일 재개봉!
 

제7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 수상,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상에 노미네이트된 화제작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가 1월 30일 재개봉을 확정, 다시 한번 관객들을 찾아온다.

제7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최우수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가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상에 노미네이트된 가운데, 오는 1월 30일 재개봉을 확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전설 속 몬스터 'Mr. 링크'가 가족을 찾기 위해 세계 최고의 탐험가 '라이오넬'과 함께 잃어버린 세계 '샹그릴라'로 모험에 나서는 글로벌 어드벤처.

지난 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7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겨울왕국 2><토이스토리 4><드래곤 길들이기 3><라이온 킹>이라는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수상 이변을 일으킨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최우수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하며 2019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로 인정받았다. 여기에 13일(현지시간) 최종 발표된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골든글로브에 이어 오스카 트로피까지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러한 세계적인 열기에 힘입어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가 오는 30일(목) 재개봉을 확정했다. 지난해 10월 9일 개봉 이후, 약 3개월 만에 다시 찾아오는 것. 보통의 재개봉작들과 달리,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짧은 시일 내에 진행하는 이례적인 재개봉으로 더욱 눈길을 모은다. 특히 이번 재개봉에서는 지난 상영에서는 아쉽게 볼 수 없었던 자막 버전까지 관람할 수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개봉 당시에도 자막 버전 상영에 대한 요청이 쇄도했던 만큼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의 재개봉 소식은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 예정이다.

한편,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파라노만><쿠보와 전설의 악기> 등 제작하는 작품마다 세계 유수 영화제와 평단의 극찬을 이끌어낸 라이카 스튜디오의 야심작으로 휴 잭맨과 조 샐다나 등 세계적인 배우들의 목소리 출연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1200억 원의 제작비, 5년의 제작 기간, 400명의 스탭들, 수작업으로 만든 수백 개의 세트와 소품까지 어디서도 만날 수 없었던 역대급 사이즈의 고퀄리티 애니메이션 영화로 압도적 볼거리를 선사하며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제7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최우수 장편 애니메이션상 수상은 물론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라스베이거스 비평가협회상 등을 비롯한 전 세계 26개 영화제에 수상 및 노미네이트되었다.

골든글로브 최우수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글로벌 어드벤처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1월 30일 재개봉 예정이다. (2020.01.15)

코리아필름 편집부


휴 잭맨, 조 샐다나 더빙 참여!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10월 역대급 애니 대작이 온다!
 

아카데미가 인정한 애니메이션 명가 라이카 스튜디오의 신작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가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하고 퍼스트룩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아카데미가 인정한 라이카 스튜디오의 신작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가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했다.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전설 속 몬스터 'Mr. 링크'가 가족을 찾기 위해 세계 최고의 탐험가 '라이오넬'과 함께 잃어버린 세계 '샹그릴라'로 모험에 나서는 글로벌 어드벤처.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파라노만><쿠보와 전설의 악기> 등 제작하는 작품마다 세계 유수 영화제와 평단들의 극찬을 이끌어낸 라이카 스튜디오의 신작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작품은 전작과는 차원이 다른 규모로 만들어져 더욱 눈길을 끈다. 1200억 원의 제작비, 5년의 제작 기간, 400명의 스탭들,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만든 수백 개의 세트와 소품, 그리고 순수 시간으로 계산하면 무려 12,785년이라는 렌더링 작업까지 지금껏 어디서도 만날 수 없었던 역대급 사이즈, 고퀄리티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영화로 압도적인 스케일과 볼거리로 가득해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휴 잭맨과 조 샐다나를 비롯해 엠마 톰슨, 자흐 갈리피아나키스까지 세계적인 배우들의 목소리 출연으로 정점을 찍는다. <엑스맨> 시리즈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로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히어로 배우로 거듭난 휴 잭맨과 조 샐다나의 출연은 그 자체만으로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연출은 맡은 크리스 버틀러 감독은 기획 단계부터 두 배우를 상상하며 영화를 구상했다고 밝혔을 정도로 휴 잭맨과 조 샐다나의 목소리 연기는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로 극의 재미를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공개된 퍼스트룩 스틸에서도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의 결이 다른 스케일을 확인할 수 있다. 깊은 숲속 배경은 CG가 아닌 수작업으로 만들었다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정교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놀라움을 전한다. 나무 뒤에 숨어있는 전설 속 몬스터 'Mr. 링크'의 모습은 또 하나의 매력적인 캐릭터 탄생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인다. 정면을 바라보며 '쉿' 제스처를 취하고 있는 '링크'의 모습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몬스터 친구의 등장을 예고하며 그가 펼칠 글로벌 어드벤처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역대급 퀄리티, 차원이 다른 스케일의 애니메이션 명작 탄생을 예고한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2019.09.20)

코리아필름 편집부


"저기… 제 가족을 좀 찾아 주시겠어요?"
  예티, 빅풋, 사스콰치라 불리는 전설 속 몬스터
유일하게 살아남은 'Mr. 링크'는 지구 반 바퀴 너머
잃어버린 세계라 불리는 '샹그릴라'에서 동족의 흔적이 발견됐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자칭 세계 최고의 탐험가라 주장하는 '라이오넬'
'빅풋'을 목격했다는 편지 한 통을 받고 북아메리카로 향한다.
그리고 '라이오넬'의 눈 앞에 나타난 'Mr. 링크'!

오랜 시간 숨어 살아온 몬스터 '링크'에게는
가족을 찾기 위해 탐험가 '라이오넬'의 도움이 절실한 상황!
우여곡절 끝에 둘은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미국 찍고! 유럽 돌고! 아시아 넘어!
몬스터 친구 '링크'와 탐험가 '라이오넬'의 글로벌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
-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