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


" 어느 날 신비로운 코코밍 세계로 초대받은 미소와 코코밍들이, 위기에 빠진 코코밍 세계를 구하기 위해, 해피트리 열쇠를 찾아 떠나는 대모험을 담은 애니메이션 "

2017, 일본, 애니메이션, 76분

감 독 : 닛타 노리오
각 본 : 츠치야 미치히로

목소리 출연 : 이지현(한미소 목소리), 여윤미(푸르밍 목소리), 여민정(럭키밍 목소리)

개 봉 : 2017년 9월 7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입/배급 : CJ E&M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 9월 개봉 확정
 

인기 TV 애니메이션 '에그엔젤 코코밍' 시리즈의 첫 극장판,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가 오는 9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국내 케이블 채널 등에서 인기리에 방영되며 귀엽고 러블리한 애니메이션으로 사랑 받아 온 '에그엔젤 코코밍' 시리즈의 첫 극장판,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가 오는 9월, 드디어 스크린을 통해 어린이 관객들과 만난다.

물건을 소중히 아끼면 태어나는 물건의 엔젤 '코코밍'들의 이야기를 담은 TV 애니메이션 '에그엔젤 코코밍' 시리즈는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캐릭터, 교훈과 재미를 듬뿍 담은 스토리, 앙증맞은 완구 등으로 일본뿐 아니라 국내 어린이들로부터 큰 인기를 모아 온 작품이기에 국내 첫 극장판 개봉 소식에 더욱 뜨거운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특히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는 어느 날 신비로운 코코밍 세계로 초대받은 미소와 코코밍들이, 위기에 빠진 코코밍 세계를 구하기 위해, 해피트리 열쇠를 찾아 떠나는 대모험을 담아 TV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풍성한 이야기로 어린이 관객에게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 코코밍들의 새로운 친구 '푸르밍'의 첫 등장과 더불어, 정식 코코밍만이 갈 수 있는 전설의 '코코밍 세계'가 최초로 공개돼 어린이 관객의 호기심을 끄는 이번 극장판은 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담은 스토리로 어린이는 물론 부모들에게도 큰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새 친구 '푸르밍'과 함께 귀여운 코코밍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깜찍 발랄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커다란 '해피 스타'를 품에 안은 '푸르밍'과 그 뒤를 서둘러 쫓아가는 코코밍들의 모습이 스펙터클한 대모험을 예고한다. 여기에 수많은 '해피 스타'로 황금빛을 뽐내며 코코밍 세계를 지키는 해피트리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하고, '특명! 해피트리 열쇠를 찾아라!'라는 카피는 과연 해피트리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이처럼 신비롭고 환상적인 코코밍 세계와 '핵귀욤' 엔젤들의 대모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는 오는 9월 개봉한다. (2017.08.07)

코리아필름 편집부


코코밍 엔젤 총출동!
세상을 지키기 위한 대모험이 시작된다!
  코코밍이라면 누구나 꿈꿔 온 코코밍 세계에
특별히 초대받은 미소와 코코밍들은
신비롭고 환상적인 코코밍 세계를 신나게 탐험하기 시작한다.

한편, 초대받지 못한 새 친구 푸르밍은
주인인 리아를 생각하는 마음에 코코밍 세계에 몰래 숨어들고
남몰래 훔친 도토리 열쇠를 이용해 해피트리 입구에 들어간다.

이 때, 푸르밍의 마이너스 파워로 해피트리에 큰 구멍이 생겨나고
소중한 해피스타들이 우르르 세상 밖으로 쏟아지게 되는데...

위험에 빠진 코코밍 세계와 인간 세계!
과연 코코밍들은 힘을 합쳐 마법으로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국내 케이블 채널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최강 러블리 애니메이션
[에그엔젤 코코밍] 시리즈의 첫 극장판을 드디어 극장에서 만난다!
 

국내 케이블 채널 등에서 인기리에 방영되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애니메이션 '에그엔젤 코코밍' 시리즈가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로 첫 극장판을 선보인다. 물건을 소중히 아끼면 태어나는 물건의 엔젤, '코코밍'의 이야기를 담은 '에그엔젤 코코밍' 시리즈는 귀여운 생김새와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코코밍 캐릭터부터 교훈과 재미를 한번에 담은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귀여운 비주얼을 활용한 앙증맞은 완구 등으로 일본뿐 아니라 국내 어린이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작품은 국내에서 개봉하는 '에그엔젤 코코밍' 시리즈의 첫 극장판으로 브라운관에 이어 스크린까지 '코코밍' 열풍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첫 극장판답게 TV에서 볼 수 없었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는 주인공 미소와 코코밍들이 신비로운 코코밍 세계로 초대받은 어느 날, 초대받지 못한 새 친구 '푸르밍'이 코코밍 세계에 몰래 숨어들면서 코코밍 세계와 인간 세계가 위험에 빠지게 되고, 이를 알게 된 미소와 코코밍들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총출동하는 대모험을 담아 어린이 관객들을 스펙타클한 어드벤처의 세계로 초대한다.

그동안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전설의 '코코밍 세계'와 코코밍들의 새로운 친구인 운동화의 엔젤, '푸르밍'을 최초로 공개해 새로운 볼거리와 이야기로 TV 시리즈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 여기에 따라 하고 싶은 귀여운 말투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스크린을 누비는 코코밍들의 모습을 더욱 큰 화면에서 생생하게 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이번 극장판에는 아이들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다채로운 노래들이 더해져, 어린이 관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처럼 세상을 구하기 위해 미소와 코코밍이 펼치는 대모험을 그려내며, 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담은 이야기를 선사하는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는 어린이 관객은 물론 부모 관객에게도 사랑받는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TV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NEW 코코밍 '푸르밍' 등장!
코코밍 세계와 인간 세계를 위험에 빠뜨린 운동화의 엔젤 '푸르밍'의 정체는?!
 

이번 극장판에는 TV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운동화의 엔젤, '푸르밍'이 새롭게 등장해 현란한 댄스 실력과 애교 넘치는 비주얼은 물론 숨겨진 비밀까지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 친구 '푸르밍'은 '리아'의 운동화에서 탄생한 엔젤로 리듬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춤을 추는 리듬의 엔젤. 주체할 수 없는 흥과 수준급 댄스 실력을 겸비한 '푸르밍'은 코코밍들과 처음 만난 이후 즐겁게 어울리며 유쾌한 시너지를 발산해 특급 웃음을 선사한다.

그러나 '리아'가 춤을 추지 않고 점점 운동화를 멀리하자, 외로워진 '푸르밍'은 '리아'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코코밍 세계에 몰래 들어가고 도토리 열쇠를 훔친다. 이 때, '푸르밍'의 나쁜 마음으로 인해 등에서 '슬퍼 송이'가 자라나고, 이를 모른 채 해피트리에 들어간 '푸르밍'은 '슬퍼 송이'가 내뿜는 마이너스 파워 때문에 해피트리에 커다란 구멍을 내고 만다. 구멍을 통해 소중한 해피스타가 우르르 세상 밖으로 쏟아지고 코코밍 세계와 인간 세계에는 '슬퍼 송이'가 급속도로 퍼지면서 위험에 처하게 된다.

시선을 강탈하는 앙증맞은 비주얼로 영화의 재미와 귀여움을 배가하는 '푸르밍'의 등장이 어린이 관객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코코밍 세계와 인간 세계를 모두 위험에 빠뜨린 '푸르밍'의 놀라운 비밀은 영화에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스토리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리아'에게서 소외당한 '푸르밍'의 모습은 어떤 물건이든 소중히 아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에 중요한 교훈을 남길 것이다.

새로운 친구 '푸르밍'의 실수로 인해 위험에 빠진 코코밍 세계와 인간 세계, 과연 코코밍들이 힘을 합쳐 무사히 세상을 구해낼 수 있을지 코코밍들이 펼쳐낼 예측불허 대모험이 기대된다.


장화 빌딩, 전화기 호텔, 모자 타워, 장난감 나무, 초코 온천까지!
신비롭고 아름답다! 판타스틱 코코밍 세계 최초공개!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가 비밀에 싸여왔던 전설의 '코코밍 세계'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신비롭고 아름다운 '코코밍 세계'와 통통 튀는 코코밍들의 콜라보는 어린이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극 중, 미소와 코코밍들은 코코도사의 도움으로 전설의 '코코밍 세계'에 특별 초대받는다. '코코밍 세계'는 오직 정식 코코밍만 출입이 가능하기에, 아직 견습생인 미소와 코코밍들은 별무늬 센서가 달린 코코밍 팬티를 입고 입장하는데, 코코밍 팬티의 깜찍한 비주얼부터 코코밍들이 줄줄이 세계로 빨려 들어가는 장면은 판타스틱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하며 모험의 시작부터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에그엔젤'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계란 모양으로 이루어진 전설의 '코코밍 세계'는 이제껏 한 번도 본 적 없는 독특한 모습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간 세계에서 소중히 여겨졌던 물건들로 만들어진 '코코밍 세계'는 장화 빌딩, 전화기 호텔, 모자 타워 등 눈이 휘둥그레지는 신기한 거리가 펼쳐져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낸다. 또, 솜사탕 같은 구름 비행기를 타고 구경하는 '코코밍 세계'에는 책과 장난감이 열매가 되는 물건의 나무, 반짝거리는 액세서리를 주렁주렁 달고 있는 액세서리 나무와 입맛을 다시게 만드는 초코 온천, 주스 나무 등 아기자기하고 신기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볼거리는 '코코밍 세계'의 심장, 해피트리. 코코밍이 인간을 행복하게 할 때마다 생기는 해피파워의 결정체인 해피스타를 보관하는 나무로 행복과 소망을 상징한다. 무지갯빛 도토리 열쇠로 입구를 열면 드러나는 해피트리 속 공간은 물건을 소중하게 아끼는 인간의 마음이 하나하나 깃들어 있는 수많은 해피스타로 가득해 우주 같은 경이로운 모습으로 관객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코코밍 세계'를 탐험하는 동안 미소와 코코밍들이 부르는 노래는 흥겨운 멜로디로 어깨를 들썩거리게 하며 모험의 시작을 유쾌하게 알릴 예정이다.

이처럼, 신비하고 환상적인 볼거리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무궁무진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는 보는 재미부터 듣는 재미까지 관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물건을 소중히 아껴서 사용하면 물건에서 엔젤이 태어난다!
깜찍 발랄 캐릭터, 흥미진진한 스토리, 그리고 교훈적인 메시지까지!
어린이와 부모 관객이 꼭 봐야 할 러블리 에듀메이션 탄생!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는 알록달록 캐릭터는 물론이고, 감동과 재미가 깃든 스토리와 교훈적인 메시지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만능 에듀메이션의 탄생을 알린다.

영화 속 코코밍은 인간이 아끼고 소중히 여기는 물건에서 태어나는 물건의 엔젤이다. 인간의 따뜻한 마음에서 태어난 코코밍들은 인간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이를 통해 해피파워가 생겨나면서 해피스타가 만들어진다. 이러한 인간과 코코밍의 사랑 가득한 모습은 어린이 관객으로 하여금 물건을 소중히 아껴 써야 한다는 중요한 교훈을 자연스럽게 깨닫게 한다. 특히, 극 중 '리아'의 운동화에서 태어났지만 '리아'의 소홀해진 마음 때문에 속상해하는 운동화의 엔젤, '푸르밍'의 이야기는 어린이들로 하여금 물건을 함부로 쓰는 자신의 모습을 반성하게 하며 영화의 메시지를 더욱 깊이 있게 전할 예정. 뿐만 아니라 부모 관객들에게는 어렸을 적 소중하게 여겼던 장난감이나 물건들을 떠올리게 해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마음 한편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위험에 빠진 세상을 구하기 위해 힘을 합쳐 고군분투하는 미소와 코코밍들의 하나 된 모습은 어린이 관객의 마음을 울리며 깊은 감동과 교훈을 전할 것이다.

사랑스러운 코코밍들이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코코밍들과 미소와의 진한 우정을 담은 이야기로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는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는 물건의 소중함을 어린이 관객 스스로가 가슴 깊이 느낄 수 있게 만드는 뜻깊은 교훈까지 전하며 어린이들이 꼭 봐야 할 만능 에듀메이션으로 사랑받을 전망이다.


↘ Director 닛타 노리오 감독
 

닛타 노리오 감독은 국내에서도 방영된 일본 애니메이션 [이나즈마 일레븐]의 초기 에피소드 감독으로 참여했으며 이후, 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동명 게임을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 [GO-GO 타마고치!](2014~2015)의 에피소드 5화를 연출한 바 있다.

현재 애니메이션 [에그엔젤 코코밍]의 총감독을 맡고 있는 닛타 노리오는 이번 첫 극장판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를 연출했다. 어린이들은 물론 성인들의 마음까지도 사로잡는 귀여운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는 닛타 노리오 감독이기에 이번 작품 역시 어린이와 부모 관객으로부터 즐거운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이끌어내며 극장가를 유쾌하게 물들일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