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마스터 The Master


" 2차 대전이 끝난 후 모두 가 어떻게 살아야할지,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던 시대에 방황하던 프레디 퀠(호아킨 피닉스)이 본의 아니게 사고를 치고 도망치다 인간의 심리를 연구중인 마스터(필립 세이무 어 호프만)를 만나게 되면서 인생의 변화를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 "

2012, 미국, 드라마, 137분

각본/감독 : 폴 토마스 앤더슨
음 악 : 조니 그린우드
촬 영 : 미하이 말래마레
프로덕션 디자인 : 데이빗 크랭크, 잭 피스크

출 연 : 호아킨 피닉스,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 에이미 애덤스

개 봉 : 2013년 7월 11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수 입 : ㈜누리픽쳐스 l 배 급 : ㈜영화사진진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제69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은사자상, 볼피컵 남우주연상
- 제47회 전미 비평가 협회상 여우조연상, 촬영상
- 제33회 런던 비평가 협회상 남우조연상, 남우주연상
- 제18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남우조연상
- 제25회 시카고 비평가 협회상 남우조연상, 여우조연상, 음악상, 촬영상
- 제38회 LA비평가 협회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미술상, 여우 조연상

<마스터> 끊임없는 호평 속에 3만 관객 돌파!!
 

연출, 연기, 영상, 음악 모든 분야에서 압도적인 완성도로 극찬을 얻으며 무서운 흥행돌풍을 일으켰던 <마스터>가 지난 7일(수) 3만 관객 돌파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내외 평단은 물론 관객들에게도 최고의 찬사를 받으며 놓쳐서는 안될 필견 영화로 자리매김한 폴 토마스 앤더슨 5년만의 신작 <마스터>가 꾸준한 관객몰이로 무서운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개봉 4주 만에 3만 관객을 돌파해 웰메이드 예술영화의 저력을 보여주어 눈길을 끈다.

모든 것이 사라지고 새로운 역사가 이어지려 하는 혼란의 시대, 사랑에 대해 끝없이 결핍과 불안을 느끼는 인간 심연에 대한 탁월한 통찰이 빛나는 걸작 <마스터>는 마스터가 될 것인가, 마스터를 섬길 것인가, 누구나 살면서 선택해야 하는 근원적 질문을 던지며, 완전한 구원이 필요한 프레디와 그와 같은 이들의 구원자가 되고자 했던 랭케스터의 만남을 통해 사랑에 대한 결핍과 절대적 존재를 향한 목마름을 느끼는 인간 본연의 모습을 아름다우면서도 강렬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3만 관객 돌파와 함께 장기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올해의 필견영화 <마스터>는 전국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2013.08.11)

코리아필름 편집부


<마스터> 베니스 영화제 3관왕에 빛나는 최고의 영화, 7월 11일 개봉 확정!!
 

제 59회 베니스 영화제 은사자상을 비롯하여 주연배우 호아킨 피닉스와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이 최우수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롤링 스톤, 사이트앤사운드, 최고의 영화 선정 1위로 꼽힌 <마스터>(수입/제공: ㈜ 누리픽쳐스, 배급/공동제공: ㈜영화사 진진)가 7월 11일 개봉을 확정했다.

롤링 스톤, 사이트앤사운드 2012 최고의 영화 선정 1위로 꼽혔으며 각종 비평가 협회에서 수상을 휩쓸었을 뿐만 아니라 제69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은사자상과 주연배우 호아킨 피 닉스와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이 볼피컵 남우주연상 수상하는 등 전세계 최고의 관심작으로 떠오른 <마스터>가 드디어 7월 11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어 영화를 기다린 국내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마스터>는 <매그놀리아><부기 나이트><데어 윌 비 블러드> 등 심오한 주제와 함께 미학 적 완성도가 높은 작품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의 6번째 작 품으로 그의 영화 인생에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다. 영화는 제 2차 대전이 끝난 후 모두 가 어떻게 살아야할지,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던 시대에 방황하던 프레디 퀠(호아킨 피닉스)이 본의 아니게 사고를 치고 도망치다 인간의 심리를 연구중인 마스터(필립 세이무 어 호프만)를 만나게 되면서 인생의 변화를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전쟁의 깊은 상처로 인해 자기 통제가 되지 않는 야생마 같은 프레디 역에는 호아킨 피닉스가 열연하며, 일생일대 최고의 연기를 펼쳤다. 또한 매료될 수 밖에 없는 마스터 역을 맡은 필립 세이무 어 호프만의 빛나는 열연이 더해져 영화를 보는 재미를 더한다.

제 69회 베니스 영화제 3관왕으로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하며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의 최고의 필모그래피로 꼽히며 국내 평단과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마스터>는 7월 11일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2013.06.05)

코리아필름 편집부


모든 것이 불확실하고 혼란스러운 시대!
당신을 만나고 새로운 삶이 시작됐다.
  제 2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젊은이들은 각자 자신의 길을 찾아 떠나지만 프레디 퀠 (호아킨 피닉스 분)은 여전히 방황하며 백화점의 사진기사로 살아가고 있다. 자신이 제조한 술에 의존하며 살아가고 있는 프레디는 술에 취해 유람선의 한 파티장에서 난동을 부리게 되고 다음날 그 자리에 있었던 랭케스터(필립 세이무어 호프만분)를 만나게 된다. 몇 마디 나누지 않았음에도 서로에게 이끌리게 된 두 남자. 프레디는 인간의 심리를 연구하는 '코즈' 연합회를 이끌고 있는 마스터, 랭케스터의 실험대상이자, 조력자이자, 친구로서 그의 가족들과 함께 머물게 된다. 하지만 프레디는 진정한 마스터라 믿었던 랭케스터 역시 자신과 다르지 않은 불완전한 인간임을 깨닫고, 랭케스터 역시 가족들로부터 프레디를 멀리하라는 경고를 받게 된다. 두 남자 사이에 균열은 점점 커져가고 아슬아슬한 관계는 점점 파국에 치닫는데...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