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쿵후팬더: 영웅의탄생 The Adventures of Jinbao (大兵金寶歷險記)


" 세상을 구할 절대고수 쿵후팬더 '진바오'의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

2012, 중국, 애니메이션, 73분

감 독 : 오요권

목소리 출연 : 성룡, 임자총
홍보대사 : 유민상, 김민경
더빙 : 진바오 '엄상현', 스카이 워커 '양유진'

개 봉 : 2013년 7월 4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 입 : FOCUS&COMPANY l 배 급 : 미디어데이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쿵후팬더: 영웅의 탄생> 7월 4일 개봉 확정! 유민상+김민경이 영웅 커플로 대변신!
 

올 여름방학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쿵후팬더: 영웅의 탄생>이 오는 7월 4일 개봉을 확정 짓고, [KBS 개그콘서트]의 무게중심을 꽉 잡고 있는 유민상, 김민경을 더빙 홍보대사로 확정했다.

KBS 개그콘서트의 무게 서열 1, 2위를 앞다투는 유민상&김민경 커플은 위기에 빠진 환상세계 '랄라국'을 구할 영웅 커플 '진바오'와 '스카이워커'의 예고편 더빙을 담당해 환상의 호흡을 보이며, 각 캐릭터의 홍보대사로 활약할 예정이다. 유민상이 맡은 역할은 쿵후팬더 '진바오'로 육중한 몸매와는 달리 날렵한 무술 내공을 지닌 숨은 고수이다. 김민경이 맡은 돼지토끼 '스카이워커'는 '진바오'를 영웅의 길로 이끌어주는 친구로 그와 함께 세계를 구하기 위한 위험천만한 모험에 나서게 된다.

유민상&김민경 커플은 쿵후팬더, 돼지토끼라는 싱크로율 200% 캐릭터의 홍보대사로 나서, 올 여름방학 신나는 모험을 기다리는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쿵후팬더: 영웅의 탄생>은 <와호장룡> 제작진이 의기투합하여 탄생시킨 화려한 액션의 어드벤쳐 애니메이션으로 최고의 액션스타 성룡이 더빙을 담당해 중국 개봉 당시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새로운 전설을 탄생시킬 <쿵후팬더: 영웅의 탄생>은 대륙을 뒤흔든 원조영웅의 컴백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가운데, 7월 4일 개봉하여 올 여름방학을 환상적인 모험의 세계로 탈바꿈할 것이다. (2013.06.04)

코리아필름 편집부


쿵쿵! 움직이면 쓰러진다! 후후! 불면 넘어진다!
전설의 쿵후팬더, 위험에 빠진 세상을 구하라!
  대륙의 전설로 불리지만 사실은 소심하고 겁이 많은 쿵후팬더 진바오.
어느 날, 무시무시한 마왕이 온 세상을 위험에 빠트리자
쿵후팬더와 친구들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모험을 시작한다.
과연, 소심한 겁쟁이였던 쿵후팬더 진바오는 세상을 구할 진정한 영웅으로 탄생할 수 있을까?

-
-
-

원.조.컴.백! 대륙을 뒤흔든 진정한 영웅이 찾아온다!
올 여름방학, 쿵후팬더와 함께 신나는 모험을 떠나자!
 

세상을 구할 절대고수 쿵후팬더 '진바오'의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올 여름방학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쿵후팬더: 영웅의 탄생>은 <와호장룡><무간도> 제작진이 의기투합하여 탄생한 작품으로, 세계적 액션스타 성룡이 더빙을 담당해 중국 개봉 당시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성룡이 더빙 연기한 '진바오'는 평화를 사랑하는 겁쟁이 팬더이지만 친구들과의 모험을 통해 점차 용기를 얻어 진정한 영웅으로 변해가는 원조 쿵후팬더. 과연 무시무시한 마왕을 물리치고 환상의 세계 '랄라국'의 평화를 되찾아 새로운 전설로 탄생할 수 있을지 7월 4일, 쿵후팬더 진바오의 활약상을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BS개그콘서트의 무게중심을 꽉 잡고 있는 빅~스타!
유민상&김민경 커플, 싱크로율 200% 홍보대사 낙점!
 

<쿵후팬더: 영웅의 탄생>은 KBS 개그콘서트에서 터질 듯한 거대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유민상&김민경 커플이 영화 홍보대사를 맡아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다. 유민상&김민경은 위기에 빠진 환상세계 '랄라국'을 구할 영웅 커플 쿵후팬더 '진바오'와 돼지토끼 '스카이 워커'의 예고편 더빙을 담당했으며, 각 캐릭터를 대표하여 영화 홍보대사로 활약 중이다. 유민상이 홍보대사를 맡은 쿵후팬더 '진바오'는 무술 훈련 도구인 대나무를 무섭게 흡입하는 엄청난 먹성의 소유자이며, 김민경이 홍보대사를 맡은 무술의 달인 '스카이 워커'는 돼지인지 토끼인지 알 수 없는 깜찍한 외모를 지녔다. 이같이 <쿵후팬더: 영웅의 탄생>의 캐릭터들과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는 유민상&김민경은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어린이 관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보다 더 리얼하고, 생생하게 만나라!
모션 캡쳐 기술을 통한 사랑스러운 동물 캐릭터의 대향연!
 

<킹콩><혹성탈출: 진화의 시작>의 뒤를 이어 <크루즈 패밀리><미스터 고> 등 모션 캡쳐 영화의 진수를 보여주는 화제작들이 연이어 개봉을 하고 있다. 어느덧 영화의 대세가 된 모션 캡쳐 기술의 새로운 방점을 찍을 <쿵후팬더: 영웅의 탄생>은 실제 배우의 순수연기를 모션 캡쳐 기술로 완성해 매력적인 동물 캐릭터들의 개성을 살렸다. 모션 캡쳐란 사람, 동물의 움직임을 최첨단 센서 장비를 통해 고스란히 재현해내는 기술로 애니메이션, 영화, 게임 등에서 사용되기도 한다.

애니메이션 <쿵후팬더: 영웅의 탄생>은 겁쟁이 영웅 팬더 '진바오', 돼지토끼 '스카이 워커', 높은 IQ를 자랑하는 발명가 '몽키', 큰 귀를 활용해 날아다니는 토끼 '버니' 등 모션 캡쳐를 통해 한층 더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는 움직임을 구현했다. 보다 더 리얼하고 생생한 개성만점 동물 캐릭터들의 향연이 펼쳐질 <쿵후팬더: 영웅의 탄생>은 7월 4일, 어린이 관객들과 즐거운 모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라!
교육적 효과까지 더하는 최고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쿵후팬더: 영웅의 탄생>은 동물 친구들의 기상천외한 모험 이야기 속에 담긴 교훈적 메시지를 통해 창의력과 협동심 등 교육적 효과까지 톡톡히 담당한다. 평범하기 그지 없는 소심한 팬더 '진바오'는 마왕을 무찌르기 위해 친구들과 합심하며 모험을 떠나게 되고, 그 과정 속에서 점차 진정한 영웅의 모습으로 거듭나게 된다. 정의를 위해 싸우는 동물 친구들의 착한 마음씨와 우정은 단순한 재미를 넘어선 감동을 전하며, 한걸음씩 성장해가는 쿵후팬더 '진바오'의 모습은 어린이 친구들에게 꿈과 용기를 선사한다. <쿵후팬더: 영웅의 탄생>은 볼거리와 재미는 물론이거니와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지침서가 될 작품으로 부모 관객들의 사랑까지 독차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