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로로 더무비 : 기적의 사차원섬


" 케로로와 쏙 닮은 기묘한 석상의 비밀을 풀기 위해 수수께끼 사차원섬에서 펼치는 대모험을 그린 영화 "

2010, 일본, 애니메이션, 74분

총감독 : 사토 준이치
원 작 : 요시자키 미네

목소리 : 미상

개 봉 : 2010년 4월 29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입/배급 : 투니버스㈜온미디어 예고편

-


<케로로 더무비 : 기적의 사차원섬> 4월 29일 개봉 확정 !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케로로'가 보다 새로운 모습을 드디어 드러낸다! 케로로와 함께하는 신나는 모험과 짜릿한 즐거움이 가득한 <케로로 더무비 : 기적의 사차원섬>이 4월 29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2008년 <케로로 vs 케로로: 천공대결전>, 2009년 <케로로 더 무비: 드래곤 워리어>에 이어 2010년에는 '케로로'가 더욱 새로운 모습과 신나는 모험을 가득 담아서 <케로로 더무비 : 기적의 사차원섬>로 돌아왔다.

'개구리중사 케로로'는 1999년 '월간소년에이스'에 연재되기 시작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원작만화를 비롯한 TV시리즈, 게임, 영화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전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나 국내에서는 극장판 3번째 작품<케로로 vs 케로로: 천공대결전>은 관객 17만명, 극장판 4번째 작품 <케로로 더무비: 드래곤 워리어>는 21만명을 돌파하며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 영화로 자리매김하였다.

<케로로 더무비 : 기적의 사차원섬>은 케로로와 쏙 닮은 기묘한 석상의 비밀을 풀기 위해 수수께끼 사차원섬에서 펼치는 대모험을 그린 영화로, 거대한 석상 '모아이'로 둘러싸인 신비의 섬 '이스터섬'에서 시공을 초월한 유쾌하고 다이나믹한 모험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역대 최강의 적인 악령 '아쿠아쿠'가 새롭게 등장해 케로로 소대의 운명을 건 한판 승부가 펼쳐지며, 이스터섬의 신비한 정령 '이오, 라나'가 케로로 소대를 돕는 등 흥미진진한 내용과 영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리즈 최고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케로로 더무비 : 기적의 사차원섬>은 4월 29일 국내 개봉해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이자, 가정의 달 5월 온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0.03.16)

코리아필름 편집부



어느 날 우주에게 도착한 케로로와 쏙 닮은 기묘한 석상,
그 비밀을 풀기 위해 케로로와 우주의 대모험이 시작된다!
  머나먼 퍼렁별(지구) 반대편, 신비로 가득 찬 절해의 고도 "이스터 섬"
그 곳에 도착한 케로로 소대와 친구들 앞에 나타난 것은
유쾌한 정령"마나"와 신기한 쌍둥이 "이오"와"라나"
그리고 긴 잠에서 부활한 전설의 악령 "아쿠아쿠"
과연 케로로의 모양을 한 석상의 정체는? 그리고 "최강의 전사"의 정체는…?
시리즈 최대의 강적과의 대격돌!

-
-

어린이들의 전설, 케로로 업그레이드 완료!
시리즈 최고의 개구리 중사 케로로가 돌아왔다!
 

'개구리 중사 케로로'는 1999년 [월간소년에이스]에 연재를 시작한 요시자키 미네의 작품으로, 10년이 넘도록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원작 만화를 비롯한 TV시리즈, 게임, 영화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전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건담 시리즈를 비롯하여 일본 SF애니메이션에 대한 패러디와 오마쥬 등이 끊임없이 등장하기 때문에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에게도 많은 인기를 받는 작품이다. 특히, 국내에서는 2008년 <케로로 vs 케로로: 천공대결전>은 17만명, 2009년 <케로로 더무비: 드래곤 워리어>는 21만 명의 전국 관객을 동원하며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 영화로 자리매김하였다.

2010년, '케로로'가 더욱 새로운 모습과 신나는 모험을 가득 담아서 돌아왔다!
<케로로 더무비: 기적의 사차원섬>은 수수께끼 사차원섬에서 펼쳐지는 대모험을 그린다. 케로로와 쏙 닮은 기묘한 석상의 비밀을 풀기 위해 기적의 사차원섬을 찾은 케로로 소대. 거대한 석상 '모아이'를 둘러싸인 신비의 이스터섬에서 시공을 초월한 유쾌하고 다이나믹한 모험을 펼치는 <케로로 더무비: 기적의 사차원섬>은 기대 이상의 볼거리와 즐거움을 안겨준다. 또한, 역대 최강의 적 '아쿠아쿠'의 등장으로 케로로 소대의 운명을 건 한판 승부가 펼쳐지며, 신비한 정령 '이오' 와 '라나'가 케로로 소대를 돕는 등 흥미진진한 내용과 영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리즈 최고의 작품을 만나게 될 것이다.


2010년,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종합선물세트!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짜릿한 모험!
 

2010년 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단연 돋보이는 화제작 <케로로 더무비: 기적의 사차원섬>의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개구리 모습의 '케로로'는 외계에서 온 케론인이지만, 변화무쌍한 표정과 예측 불가능한 행동을 보여주는 깜찍한 캐릭터로 10년이 넘도록 끊임없이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어린이 팬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는 코믹한 패러디를 통해 유쾌한 웃음을 안겨주고 있어 세대를 불문하고 두꺼운 팬층을 자랑하고 있다. <케로로 더무비: 기적의 사차원섬>은 2010년 5월, 국내 관객들에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짜릿한 모험을 안겨주며,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케로로 더무비: 기적의 사차원섬>은 거대한 석상 '모아이'로 유명한 이스터섬을 배경으로 색다른 모험이 펼쳐진다. 또한 이스터섬의 유쾌한 정령 "마나"와 신비한 쌍둥이 "이오" 와 "라나", 그리고 긴 잠에서 부활한 전설의 악령 "아쿠아쿠" 등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이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마치 수수께끼의 이스터섬을 직접 여행하는 듯한 스릴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한층 업드레이드된 케로로 시리즈 중 최고의 진가를 보여준다.

새로운 소재, 흥미로운 캐릭터,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로 돌아온 5번째 극장판 <케로로 더무비 : 기적의 사차원섬>은 한층 강화된 볼거리와 이전 영화와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케로로 더무비: 기적의 사차원섬>은 5월 가정의 달에 극장을 찾은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공감대를 선사하는 최고의 영화가 될 것이다.


상상 그 이상! 신비의 이스터섬!
치밀하고 완벽한 준비과정 끝에 탄생한 기적의 사차원섬!
 

<케로로 더무비: 기적의 사차원섬>은 수수께끼로 가득한 이스터섬을 배경으로 한층 더 커진 스케일과 다양한 볼거리를 바탕으로 새로운 모험을 보여준다. 2009년, 프랑스 몽생미셸을 배경으로 관객들에게 마치 실제로 여행하는 것 같은 즐거움을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케로로 더무비:드래곤 워리어>에 이어 이번에는 수수께끼의 거대한 석상 '모아이'로 유명한 이스터섬을 배경으로 잊을 수 없는 모험을 관객들에게 안겨줄 예정이다.

이스터섬은 '모아이'와 함께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유산으로 등록되어 있을 정도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신비의 섬이다. 케로로와 쏙 닮은 기묘한 석상의 비밀을 풀기 위해 이스터섬으로 출발하면서 흥미진진한 모험이 펼쳐지는 <케로로 더무비: 기적의 사차원섬> 제작진은 실존하는 이스터섬을 배경으로 하는 작품이기에, 완벽함을 기하기 위해 직접 이스터섬을 방문해 방대한 자료들을 수집했다. 특히 다양한 종류의 거대한 석상 '모아이'는 물론, 화산으로 잘 알려진 '라노 카우', '라노 라라크' 등 이스터섬의 주요 장소를 누비며 찍은 풍부한 사진 자료들을 통해 케로로 소대가 신나는 모험을 벌이는 장소를 더욱 실감나게 표현할 수 있었다. 또한 이스터섬에서만 쓰이는 원주민 언어인 '라파누이어'도 대사로 사용되어 애니메이션에서 기대할 수 있는 그 이상의 실감나는 영상과 퀄리티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Copyright 1999~ (c) Koreafil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