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하이, 젝시 Jexi


" 고장난 '시리' 대신 나타난 인공지능 트레이너 '젝시'가 폰생폰사 '필'의 인생에 끼어들면서 펼쳐지는, 폰 없이 1분도 못 버티는 당신을 위한 코미디 영화 "

2019, 미국, 코미디, 84분

감 독 : 존 루카스, 스캇 무어

출 연 : 아담 드바인, 로즈 번, 알렉산드라 쉽 외

개 봉 : 2020년 2월 19일(수) 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 입 : 그린나래미디어㈜ l 배 급 : 씨나몬㈜홈초이스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폰 없이 못 사는 당신을 위한 코미디! <하이, 젝시> 2월 개봉 확정!
 

폰 없이 1분도 못 버티는 당신을 위한 코미디 <하이, 젝시>가 2020년 2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하이, 젝시>는 폰 없이 1분도 못 버티는 폰생폰사 '필'이 '시리'의 사망으로 더 나은 인생(?)을 위한 인공지능 도우미 '젝시'를 만난 후 겪게 되는 팩폭 코미디 영화이다. 공개된 ㅎㄷㄷ 티저 포스터는 '필'이 '젝시'를 처음 만난 순간을 포착, 티저 포스터로 제작해 팩폭 코미디 장르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포스터 속 '필'은 '여러분 제 핸드폰이 미쳤어요'라며 너무 놀라 굳어버린 몸짓과 표정으로 서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니나 다를까 핸드폰 액정 화면 속에는 '젝시'가 보내 온 메시지가 남겨져 있다. '젝시'는 "앞으로 재미있을 거예요. 이 XX야"라며, '필'에게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드러내 앞으로 두 사람 사이에서 어떠한 상상을 초월하는 일들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게 한다.

한편 영화를 먼저 만나본 해외 매체들과 관객들은 "쉴 새 없이 쏟아지는 병맛 개그를 즐겨라"(Variety), "그냥 봐봐! 올해의 가장 재미있는 영화!"(YouTube), "병맛 코미디의 진수!"(IMDb), "당신이 웃을 수 있는 영화를 원한다면 추천!"(IMDb) 등의 반응들을 보이며, 팝콘 무비의 진수와 매력을 갖춘 작품임을 강조했다. 이는 노필터, 노가식, 노포장 3NO 마인드를 가진 '젝시'가 기존의 "네"만 할 줄 알던 순종적인 인공지능 프레임에서 완벽하게 벗어나 관객들의 흥미를 끌었을 것으로 추측된다. 더욱이 '필'의 곁에서 거침없는 팩트 폭격을 쏟아내는 '젝시'의 이제껏 본 적 없는 입담 또한 강력한 웃음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처럼 독특한 설정의 인공지능 소재로 웃음을 예열하고 있는 <하이, 젝시>는 오는 2020년 관객들의 배꼽을 강탈할 예정이다.

ㅎㄷㄷ 티저 포스터를 통해 상상초월 새로운 인공지능 캐릭터 '젝시'의 등장을 알린 <하이, 젝시>는 2020년 2월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2019.12.30)

코리아필름 편집부


-
  기상 알람을 시작으로 샤워하면서 BGM, 출근하면서 네비게이션,
퇴근 후 배달앱과 너튜브, 잠들기 전 SNS까지
손에서 도무지 핸드폰을 놓지 못하는 폰생폰사 '필'

어느 날, '필'은 베프였던 '시리'의 사망으로 새 폰 '젝시'를 만나게 된다.
그렇게 집, 회사 무한 루프의 평온한 삶으로 다시 돌아갈 줄 알았던 '필'
하지만 '젝시'는 제멋대로 '필'의 인생에 개입하여
'필'의 직장, 친구 그리고 연애에 팩트 폭격을 시작하는데…

"앞으로 재미있을 거야. 이 XX야"
"여러분… 제 폰이 미쳤어요…"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