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잭 리처: 네버 고 백 Jack Reacher: Never Go Back


" 비범한 두뇌, 타고난 직감, 동물적 본능의 잭 리처가 국가의 숨겨진 음모와 살해 당한 동료들의 진실을 파헤치는 추격 액션 영화 "

2016, 미국, 액션/범죄/드라마, 118분

감 독 : 에드워드 즈윅
제 작 : 톰 크루즈, 돈 그레인저, 크리스토퍼 맥쿼리

출 연 : 톰 크루즈, 코비 스멀더스, 로버트 네퍼, 알디스 호지, 제이슨 더글러스, 다니카 야로쉬, 홀트 맥칼라니

개 봉 : 2016년 11월 30일(수) 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입/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잭 리처: 네버 고 백> 톰 크루즈 & 에드워드 즈윅 감독, 11월 7일 전격 내한 확정!
 

<잭 리처: 네버 고 백>이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최고의 액션 스타 톰 크루즈와 에드워드 즈윅 감독의 11월 7일(월) 내한을 전격 확정 지었다.

2016년 믿고 보는 톰 크루즈 액션의 화려한 귀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잭 리처: 네버 고 백>의 주연배우 톰 크루즈와 에드워드 즈윅 감독이 오는 11월 7일(월) 내한을 전격 확정 지었다.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비범한 두뇌, 타고난 직감, 동물적 본능의 잭 리처가 국가의 숨겨진 음모와 살해 당한 동료들의 진실을 파헤치는 추격 액션이다. 2012년 전편 <잭 리처> 부산을 찾은 바 있던 톰 크루즈는 올해에는 서울을 찾는다. 지난해 7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으로 한국 팬들에게 아낌없는 팬 서비스를 보여주며 화제를 모은 후 1년 4개월 만에 무려 8번째 한국을 찾을 톰 크루즈는 변함없는 한국에 대한 사랑을 과시하고 있어 국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톰 크루즈와 에드워드 즈윅 감독은 이번 내한에서 11월 7일(월) 오후 1시 30분 호텔 리츠칼튼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기자 회견에 이어 같은 날 오후 5시 40분 롯데월드 실내 아이스링크에서는 팬들과 함께 하는 역대급 레드카펫 행사를 진행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1월 7일(월) 톰 크루즈의 8번째 내한 확정으로 한층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오는 11월 24일(목) 개봉, 국내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2016.10.17)

코리아필름 편집부


<잭 리처: 네버 고 백> 2016년 유일한 톰 크루즈 액션!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최고의 스타 톰 크루즈의 귀환으로 화제를 모으는 <잭 리처: 네버 고 백>이 네이버 영화를 통해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억울하게 살인 누명을 쓴 채 모두에게 쫓기고 있는 잭 리처(톰 크루즈)가 자신의 결백과 거대한 음모를 밝히기 위해 펼치는 활약이 담긴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2016년 톰 크루즈의 귀환으로 화제를 모으는 <잭 리처: 네버 고 백>이 화끈한 액션과 볼거리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조이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어떠한 위기 상황에도 흔들리지 않는 '잭 리처'의 여유로운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경찰들의 포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침착함과 재치로 현장을 유유히 빠져나가는 잭 리처. 이어 자신을 미행하는 이에게 거침없이 주먹을 휘두르는 모습부터 긴박감 넘치는 격투 액션, 규모감 있는 카 체이싱에 이르기까지 잭 리처의 화려한 액션은 시원한 쾌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오직 톰 크루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명불허전의 다채로운 액션 씬은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어벤져스> 시리즈,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코비 스멀더스, <라스트 사무라이>, <블러드 다이아몬드>를 통해 묵직하고 현실감 있는 액션을 연출해 온 에드워드 즈윅 감독까지 합류해 전작을 넘어서는 한층 새로운 볼거리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다시 돌아온 톰 크루즈 액션의 진수를 엿볼 수 있는 <잭 리처: 네버 고 백>의 티저 예고편은 그를 기다려온 전 세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이다. 2016년, 톰 크루즈의 귀환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액션, 규모감 있는 볼거리로 기대를 모으는 액션 블록버스터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2016년 11월 개봉 예정이다. (2016.06.29)

코리아필름 편집부


2016년 유일한 톰 크루즈 액션!
  군사 스파이 혐의로 자신의 후임인 수잔 터너 소령이 체포되자
잭 리처만이 그녀의 무죄를 확신하고 탈출을 돕는다.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던 중 관련된 사람들이 잇따라 살해 당하기 시작하고
잭 리처는 이 모든 사건의 배후에 누군가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비상한 두뇌, 타고난 직감, 본능적 액션의 '잭 리처'
진실을 밝힐 때까지 그의 추격은 멈추지 않는다!

-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