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글래디에이터: 로마 영웅 탄생의 비밀 3D 확장 감독판 Gladiatori di Roma


" 게으르고 의욕 없는 티모가 자신의 첫사랑인 루씰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시크릿 트레이너 다이애나의 도움을 받아 진정한 글래디에이터가 되기 위한 기상천외한 도전을 펼치는 애니메이션 "

2012, 이탈리아, 3D 애니메이션, 86분

감 독 : 이니기오 스트라피

목소리 출연 : 황광희(티모 역), 김예원(다이애나 역)

개 봉 : 2013년 3월 14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 입 : ㈜조이앤컨텐츠그룹 l 배 급 : ㈜SBS콘텐츠허브
예고편

-

<글래디에이터: 로마 영웅 탄생의 비밀 3D> 7월 25일 확장 감독판 개봉 확정!!
 

황광희, 김예원의 싱크로율 100% 더빙연기로 화제를 모았던 애니메이션 <글래디에이터: 로마 영웅 탄생의 비밀 3D>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확장 감독판으로 7월 25일 개봉을 확정했다.

게으르고 의욕 없는 티모가 자신의 첫사랑인 루실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시크릿 트레이너 다이애나의 도움을 받아 진정한 글래디에이터가 되기 위한 기상천외한 도전을 펼치는 애니메이션 <글래디에이터: 로마 영웅 탄생의 비밀 3D>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확장 감독판으로 7월 25일 개봉을 확정했다. ZE:A 황광희, 쥬얼리 김예원의 싱크로율 100% 환상적인 더빙 캐스팅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 관객들의 기대를 배가시킨다. 귀차니즘의 끝판왕인 배 나온 영웅 티모역은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예능돌로 떠오른 광희가 맡아 맛깔나는 코믹 더빙 연기를 선보였다. 티모를 글래디에이터로 거듭나게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시크릿 트레이너 다이애나 역은 쥬얼리 멤버 김예원이 맡아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와는 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글래디에이터: 로마 영웅 탄생의 비밀 3D> 확장 감독판은 8분이 추가된 영상으로 영웅으로 거듭나기 전의 모습인 배 나온 티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트레이너 다이애나를 비롯하여 통통 튀는 매력의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가득해 웃음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이들이 펼칠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만날 수 있다. 로마시대의 아이돌 글래디에이터의 검투 액션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글래디에이터: 로마 영웅 탄생의 비밀 3D> 확장 감독판은 게으름쟁이 티모의 좌충우돌 영웅 도전기로,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 관객들에게 교육적인 메시지를 심어주는 것에 더해 게으른 영웅이라는 평범하지 않은 주인공 캐릭터로 색다른 재미를 전할 것이다.

로마시대의 화려한 재현과 글래디에이터의 실감나는 대규모 검투 액션이 선사할 풍성한 볼거리 그리고 게으른 영웅의 탄생이라는 재치만점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글래디에이터: 로마 영웅 탄생의 비밀 3D> 확장 감독판은 7월 25일 개봉한다. (2013.07.14)

코리아필름 편집부


<글래디에이터> 광희 & 예원 싱크로율 100% 환상 캐스팅 완료! 2월 개봉 확정!
 

배나온 티모의 날쌘 용사 만들기 프로젝트 <글래디에이터: 게으른 영웅의 탄생 3D>가 황광희, 김예원의 싱크로율 100% 환상적인 캐스팅을 공개했다.

<슈렉>을 잇는 게으름쟁이 티모의 좌충우돌 영웅 도전기 <글래디에이터>가 ZE:A 황광희, 쥬얼리 예원의 싱크로율 100% 환상적인 더빙 캐스팅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게으르고 의욕 없는 티모가 자신의 첫사랑인 루실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시크릿 트레이너 다이애나의 도움을 받아 진정한 글래디에이터가 되기 위한 기상천외한 도전을 펼치는 애니메이션 <글래디에이터>. 귀차니즘의 끝판왕인 배나온 영웅 티모 역은 MBC[무릎팍 도사], [우리 결혼했어요]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예능돌로 떠오른 광희가 맡아 맛깔나는 코믹 더빙 연기를 선보인다. 티모를 글래디에이터로 거듭나게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시크릿 트레이너 다이애나 역은 쥬얼리의 멤버 예원이 맡아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와는 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예원은 tvN[응답하라 1997], MBC[스탠바이]에서 보여주었던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이애나의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통통 튀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더빙 캐스팅이 확정된 후, 티모 역할을 맡은 광희는 "영화를 보고 이 캐릭터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정말 탐나는 캐릭터였는데, 캐스팅이 되어서 기쁘다"라며 스스로 출연을 자청할 정도로 캐스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다이애나 역할을 맡은 예원은 "다이애나는 너무 매력적인 캐릭터이다. 스크린에서 제 목소리가 어떻게 나올지 기대된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예능돌 광희와 쥬얼리 예원의 코믹절정 개성 넘치는 더빙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글래디에이터>가 오는 2월로 개봉을 확정했다. 화려한 3D로 재현되는 로마시대의 아이돌 글래디에이터의 검투 액션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글래디에이터>는 게으름쟁이 티모의 좌충우돌 영웅 도전기로,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 관객들에게 교육적인 메시지를 심어주는 것은 물론 게으른 영웅이라는 평범하지 않은 주인공 캐릭터로 색다른 재미를 전할 것이다.

광희, 예원 캐스팅으로 개성 넘치는 최강 코믹 더빙 연기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는 애니메이션 <글래디에이터>는 검투 액션의 화려한 볼거리와 게으른 영웅의 탄생이라는 재치만점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2월 극장가를 점령할 예정이다. (2013.01.07)

코리아필름 편집부


-
  로마의 유명한 글래디에이터 아카데미에 다니는 게으르고 의욕 없는 '티모'.
모두의 바람과는 달리 티모는 훌륭한 용사가 되기보다는 친구들과 어울려 다니기에 열심이다. 그러던 중 '크로니 장군'의 아름다운 딸 '루씰라'가 나타나게 되고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용사가 되기로 마음먹는다. 티모는 이 불가능한 도전을 위해 시크릿 트레이너 다이애나를 찾아가 글래디에이터가 되기 위한 기상천외한 훈련을 받게 되는데…

과연 티모는 무사히 훈련을 마치고 최고의 용사로 거듭날 수 있을까?

-
-
-
-

↘ Cast & Charac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