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독수리 오형제 Gatchaman (ガッチャマン)


" 힘의 결정체인 돌을 다룰 줄 아는 5명의 적합자가 강력한 괴물 '갤럭터'에 맞서 지구를 지켜내는 SF 액션 블록버스터 "

2013, 일본, SF/액션, 110분

감 독 : 사토 토야
원 작 : 애니메이션 '과학닌자대 갓챠맨'

출 연 : 마츠자카 토리, 아야노 고, 고리키 아야메, 하마다 타츠오미, 스즈키 료헤이, 하츠네 에리코

개 봉 : 2014년 2월 20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12세 관람가
수 입 : ㈜도키엔터테인먼트 l 배 급 : ㈜미디어데이 예고편

-

SF 액션 블록버스터 <독수리 오형제> 국내 개봉 확정 및 티저 포스터 공개!
 

1972년 방영 이후,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동명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영화 <독수리 오형제>가 2월 20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힘의 결정체인 돌을 다룰 줄 아는 5명의 적합자가 강력한 괴물 '갤럭터'에 맞서 지구를 지켜내는 SF 액션 블록버스터 <독수리 오형제>가 2월 20일 국내 개봉한다.

영화 <독수리 오형제>의 원작은 1972년 일본에서 방영되어 평균 21% 시청률을 기록하며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런 원작 애니메이션은 1977년 대만에 <과학소비협>으로 1978년 미국에 이란 제목으로 방영되면서 전세계적으로 신드롬을 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액션과 훌륭한 작화가 30년 이상이 지난 현재의 애니메이션과 비교해도 전혀 뒤떨어지지 않는다는 평을 받았다. 이런 원작 에니메이션은 1979년 국내에 <독수리 오형제>라는 제목으로 첫 방영된 후 1990년, 1996년, 2004년, 2009년에 이르기까지 30년에 걸쳐 다섯 번 이상 방영되면서 20대부터 40대에 이르기까지 어우르는 추억의 애니메이션으로 자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의 인기에 힘입어 1980년에는 극장판이 만들어 졌으며 1980년대 중반에는 <독수리 특공대>라는 제목의 국내 더빙판 비디오가 출시되었다. 이렇게 큰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영화 <독수리 오형제>가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독수리 오형제>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드라마 <고쿠센> 시리즈를 비롯해 <가정부 미타>, <만능사원 오오마에>, <소년 탐정 김전일-TV 시리즈>, <카이지>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다양한 작품을 연출한 사토 토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뿐만 아니라 <고독사> 마츠자카 토리, <바람의 검심> 아야노 고, <아예의 벚꽃> 고리키 아야메, <노란 코끼리> 하마다 타츠오미, <변태 가면> 스즈키 료헤이 등 일본을 대표하는 신예 스타들과 <데쓰노트>와 <적벽대전>의 나카무라 시도, <20세기 소년>과 <두더지>의 미츠이시 켄 등 일본 대표 배우의 초호화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개봉일 확정과 더불어 공개된 <독수리 오형제>의 티저 포스터는 감각적인 비주얼과 세련된 수트를 입고 있는 '독수리 오형제'의 모습을 통해 그들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화려한 불빛의 도시를 배경으로 '독수리 오형제'를 상징하는 "G" 로고 모양의 높은 건물 위에 서 있는 '독수리 오형제'의 모습은 그 자체만으로 히어로의 카리스마와 위용을 드러내며 히어로 귀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독수리, 콘도르, 백조, 제비, 부엉이를 상징하는 <독수리 오형제>는 새들의 날개처럼 망토를 휘날리며 높은 곳에서 도시를 바라보고 있다. 이 모습은 마치 인류를 구하기 위해 높은 곳에서 도시를 정찰하고 있는 듯 느껴지며,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언제든 비상할 준비가 되어있는 히어로들의 힘이 느껴진다. 세련된 수트와 거대한 스케일, 강력한 액션으로 돌아온 SF 액션 블록버스터 <독수리 오형제>는 개봉일 확정과 함께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 공개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마츠자카 토리, 아야노 고, 고리키 아야메, 하마다 타츠오미, 스즈키 료헤이 등 일본 신예 스타들과 <고쿠센>, <소년 탐정 김전일-TV 시리즈 > 사토 토야 감독이 선보이는 <독수리 오형제>는 SF 액션 블록버스터로 2월 20일 개봉한다. (2014.02.04)

코리아필름 편집부


'갤럭터'들의 지구 침공!
그들에게서 인류를 구하라!
  21세기 초, 전세계를 정복하기 위해 등장한 괴물 '갤럭터'와 그들에 맞서 세계를 구하기 위해 선택 받은G요원 '독수리 오형제'. 그들은 잠입 수사 중 국제과학기술청인 ISO를 공격하는 '갤럭터'와 맞서 싸운다. 하지만 '갤릭터'들의 ISO 공격은 자신들이 진짜 목적을 숨기기 위한 눈 속임 공격 이었던 것. 그들은 자신들의 진짜 목적을 달성시키기 위해 인류를 구원할 특별한 시스템인 모스콘을 개발한 '커클랜드' 박사를 납치하는데…

과연, 적의 본거지로 향한 '독수리 오형제'는 '커클랜드' 박사를 무사히 구출해 '갤럭터'들의 계획을 막고 인류를 구원할 수 있을까?

-
-
-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세계를 구하는 히어로의 귀환!
 

원작 애니메이션 <독수리 오형제>는 1972년 일본에서 방영 후, 1979년~1980년, 1990년과 1996년, 2004년과 2009년에 걸쳐 오랜 시간 국내에 방영 되면서 큰 사랑을 받아 왔다. 이렇게 인기 몰이를 한 애니메이션이 실사화 된다는 사실에 그 시기에 유년시절을 보낸 20~40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일본 TV 개국 60주년과 원작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타츠노코 프로덕션" 50주년을 맞이하여 제작된 <독수리 오형제> 실사판은 820억 원이라는 일본 역사상 최고의 제작비로 제작되었다. 제작진들은 이렇게 대단한 제작비를 들여 거대한 로봇과 전투기계들을 실현 시켰다. 이에 애니메이션으로만 보던 것들을 실사로 볼 수 있다는 사실로 팬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렇듯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독수리 오형제>는 도쿄의 거리를 활보하는 '갤럭터'들의 회전체 장갑자 '캐터롤러', 바다 속에서 갑자기 떠오르는 초대형 이동 요새 '터틀 킹', 음속을 넘어서 날아가는 '독수리 오형제'의 전용기 '갓 피닉스'까지 다양한 소품들을 스크린을 가득 메울 예정이다.


<고독사> 마츠자카 토리, <바람의 검심> 아야노 고, <기요스 회의> 고리키 아야메,
<노란 코끼리> 하마다 타츠오미, <변태가면> 스즈키 료헤이!
<독수리 오형제>, 일본의 떠오르는 신예스타들의 호연으로 주목!
 

SF 액션 블록버스터 <독수리 오형제>에 일본을 대표하는 신예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2011년 <우리는 세계를 바꿀 수가 없다>와 <고독사>로 제 85회 시네마 준보 베스트 10 남우신인상, 제33회 요코하마 영화제 최우수 신인상을 수상한 마츠자카 토리. 그는 2012년에 NHK 연속 TV 소설 <우메짱 선생>에서 '노부오' 역을 연기한 후 일약 인기 배우가 되었다. 그런 마츠자키 토리가 <독수리 오형제>에서 리더 '켄'역을 맡아 히어로의 카리스마와 강인한 모습을 보선일 예정이다.

<독수리 오형제>에서 복수할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조' 역할은 드라마 <아예의 벚꽃>과 영화 <바람의 검심>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아야노 고가 맡았다. 그는 <독수리 오형제>에서 '갤럭터'에게 적개심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복수를 위해 명령에 불복하는 등 다양한 갈등을 일으키는 인물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이어 <독수리 오형제>의 홍일점인 '준'은 영화 <콰르텟트>로 제21회 일본 영화 비평가 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고리키 아야메가 맡았다. 그녀는 2013년 1월부터 12월까지 방영된 50부작 대하드라마 <야에의 벚꽃>에 출연하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다. 그런 고리키 아야메가 영화 <독수리 오형제>에서 '켄'을 좋아한다는 마음을 거침없이 표현하는 등 강인하고 숨김 없는 털털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료마전>, <괴물군>, <노란 코끼리>등 다양한 장르에서 팔색조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아역 배우 하마다 타츠오미가 '준'의 남동생이자 <독수리 오형제>의 막내 '진페이'를 연기한다. 그는 <독수리 오형제>에서 컴퓨터를 능수능란하게 다루고 어린 나이와는 달리 배려심 깊은 어른스러운 모습 등 영화 내에서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멤버 중 가장 힘이 쎈 '류' 역은 TV, 연극, 영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폭넓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2013년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상영된 <변태 가면>으로 첫 단독 주연을 맡은 스즈키 료헤이가 맡았다. 그는 <독수리 오형제>에서 힘은 세지만 순수하고 정이 많은 인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블 코믹스의 최강 히어로 총출동 <어벤져스>!
인간인가? 로봇인가? 새로운 히어로 <로보캅>!
인류의 최종병기, 히어로의 귀환 <독수리 오형제>!
 

2012년 4월, '아이언맨'부터 '토르', '헐크' 등 역대 최고의 히어로들이 모두 출연하는 SF 액션 블록버스터 <어벤져스>가 국내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어벤져스>는 '아이언맨', '헐크', '토르', '캡틴 아메리카'를 비롯 '블랙 위도우'와 '호크 아이'까지 마블 코믹스 최강의 슈퍼 히어로들이 모두 모여서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에 참여한다. 이런 <어벤져스>는 7백만 관객을 동원하며 큰 흥행을 일으켰으며, 2015년 속편인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개봉될 예정이다.

혼란에 빠진 도시, 인간의 한계를 넘어선 능력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과 활약을 다루며 전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받은 액션 블록버스터 <로보캅>. 영화 <로보캅>은 1987년 폴 버호벤 감독이 선보인 동명의 작품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21세기형 수트를 입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무기를 장착했다. 이런 <로보캅>은 블랙 수트를 스스로 통제하고 판단하기 시작하면서 펼쳐질 짜릿한 스토리와 오감을 자극하는 액션을 선보일 것이다.

1972년 일본에서 방영된 후,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은 동명의 애니매이션을 실사화 한 <독수리 오형제>. 힘의 결정체인 돌을 다룰 줄 아는 5명의 적합자가 강력한 괴물 '갤럭터'에 맞서 지구를 지켜내는 SF 액션 블록버스터 <독수리 오형제>는 리더면서 버드 부메랑이 주무기인 '켄', '켄'과 어릴 적에 같이 훈련을 받았으며 깃털 수리검이 주무기인 '조', 독수리 오형제의 홍일점이면서 전자 요요를 사용하는 '준', '준'의 남동생이면서 해킹과 데이터 분석에 능하고 아메리칸 크래커 형태의 무기를 사용하는 '진페이', 괴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용기인 갓 피닉스의 조종을 맡고 있는 '류'까지 각자의 능력과 성격이 다른 5명이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불가사의한 힘의 결정체인 돌을 다룰 줄 아는 적합자 '독수리 오형제'는 특수 훈련을 받아 인간의 무기로 처리할 수 없는 강력한 괴물 '갤럭터'에 맞서 지구를 구해내는 히어로들의 모습을 통해 화려하고 강력한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 Cast & Character 독수리 오형제의 리더 '켄' l 마츠자카 토리
 

어릴 적 적합자로 선택 받아 '조', '나오미'와 함께 훈련을 받았다. 5년 전, 명령을 어기고 '갤럭터'와 맞서 싸우다가 '나오미'를 죽음으로 몰아넣었다. 이 사건 이후 무조건 명령을 따르게 되었다. ISO 동아시아 지국의 리더로 주 공격무기는 버드 부메랑이다.

2008년에 잡지 'FINEBOYS'의 전속 모델로서 연예계 데뷔한 마츠자카 토리는 2009년 드라마 <사무라이 전대 신켄자>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2011년 <괴도 로얄>로 드라마 첫 단독 주연을 맡았다. 같은 해 영화 <우리는 세계를 바꿀 수가 없다>와 <고독사>에서 좋은 연기를 펼쳐 제85회 시네마 준보 베스트 10 남우신인상, 제33회 요코하마 영화제 최우수 신인상을 수상했다. 또한 2012년에는 NHK 연속 TV 소설 <우메짱 선생>에서 노부오 역을 맡아서 일약 인기 배우가 되었다. 현재 일본에서 가장 주목 받는 젊은 실력파 배우이다. <독수리 오형제>에서 자신의 명령 불복으로 사랑했던 여자 '나오미'가 죽게 된 후, 명령에 절대적으로 따르는 인물로 원칙을 지키는 강인한 모습과 내면의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 줄 것이다.

Filmography
<오늘, 사랑을 시작합니다>(2012), <츠나구>(2012), <우메짱 선생>(2012), <기린의 날개 극장판 신참자>(2011), <고독사<(2011), <우리들은 세계를 바꿀 수 없다>(2011) 등

Awards
제85회 시네마 준보 베스트 10 남우 신인상
제22회 요코하마 영화제 최우수 신인상
제22회 일본 영화 비평가 대상 남우 주연상
제36회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배우상


↘ Cast & Character 눈 앞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요원 '조' l 아야노 고
 

사랑하는 여자 '나오미'에게 청혼을 하는 날 '갤럭터'의 공격으로 그녀를 잃었다. 복수심에 '갤럭터'에 맹목적인 적개심을 불태운다. '나오미'의 죽음 후 ISO 유럽 지사에서 지내 오다가 다시 동아시아 지국으로 이적해 왔다. 주 공격무기는 깃털 수리검이다.

2003년 <가면 라이더 555>를 통해 배우 데뷔했다. 로 장편 영화 첫 주연을 맡았다. <카네이션>, <아예의 벚꽃> 등 드라마뿐만 아니라 상업 영화와 독립 영화에 꾸준히 출연하여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독수리 오형제>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죽인 '갤럭터'에게 적개심을 가지고 있는 자신의 인생을 걸고 그들과 맞서 사우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Filmography
<야에의 벚꽃>(2013), <최고의 이혼>(2013), <새 구두를 사야해>(2013), <헬터 스켈터>(2013), <바람의 검심>(2013), <간츠 - 퍼펙트 앤서>(2011), <크로우즈 제로2>(2009), <가면 라이더 파이즈>(2003) 등


↘ Cast & Character 독수리 오형제의 홍일점 '준' l 고리키 아야메
 

독수리 오형제의 홍일점으로 9살 때, 동생 '진페이'와 함께 부모가 '갤럭터'에게 포로가 되어 잡혀가는 모습을 목격한다. 언젠가는 잡혀간 부모를 구하겠다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리더인 켄을 좋아하며 끈질기게 대시한다. 주 공격무기는 전자 요요이다.

2008년부터 2013년 5월까지 'Seventeen'의 전속 모델로서 활동 중이며 TV, CF 등에서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1년 <소중한 건 모두 네가 가르쳐 줬어>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영화 <콰르텟트>로 제21회 일본 영화 비평가 대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독수리 오형제>에서 리더인 조를 짝사랑하며, 자신의 마음을 여과 없이 표현하는 강인하고 숨김없는 여자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Filmography
<기요스 회의>(2013), <야에의 벚꽃>(2013), <비브리아 고서당의 사건 수첨>(2013), <콰르탯트>(2011), <소중한 것은 모두 네가 가르쳐줬어>(2011) 등

Awards
제21회 일본 영화 비평가 대상 신인상


↘ Cast & Character 독수리 오형제의 막내 '진페이' l 하마다 타츠오미
 

독수리 오형제의 막내로 홍일점인 '준'의 남동생이다. 해킹과 데이터 분석과 같은 컴퓨터 구사 능력이 뛰어나다. '류'와 티격태격하면서도 친하게 지내며, 주 공격 무기는 아메리칸 크래커 형태의 무기이다.

2006년에 아역으로 데뷔한 후 TV와 CF 등에서 활약했다. 대하드라마 <료마전>에서 사카모토 료마의 아역을 맡았고, <필사의 검 토리사시>로 영화 첫 출연을 했다. <독수리 오형제>에서는 개구쟁이 같은 면과 함께 속 깊은 의젓한 면을 함께 선보일 것이다.

Filmography
<노란 코끼리>(2013), <홈 사랑의 다다미방 카와 나고>(2012), <영화 괴물군>(2011), <료마전>(2010), <괴물군>(2010), 등


↘ Cast & Character 길거리 부랑아 출신 '류' l 스즈키 료헤이
 

괴력의 소유자로 덩치와 다르게 마음 착하고 순수하다. 길거리의 부랑아로 지내다가 15살 때 적합자라는 이유로 ISO에 강제로 끌려가서 훈련을 받았다. '독수리 오형제'의 전용기인 갓 피닉스의 조종을 담당하고 있다.

2006년 TV 드라마 <레가타>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츠바키 산주로>로 영화에 첫 출연했다. 그리고 2013년 국내에 개봉한 <변태 가면>에서는 처음으로 영화 단독 주연을 맡았다. 또한 [ANJIN], [테이킹 사이드] 등의 연극에도 출연했다. 이렇게 스즈키 료헤이는 영화뿐만 아니라 TV, 연극에서 폭넓게 활약하고 있다. <독수리 오형제>에서는 힘은 강하지만 머리는 쓸 줄 모르는 인물로 '진페이'와 티격태격 싸우면서도 잘 챙기는 순수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Filmography
<아름다운 그대에게1>(2007), <메이의 집사>(2009), <마녀재판>(2009), <슈얼리 섬데이>(2010), <전개 걸>(2011), <오늘은 만사 대길하게>(2012), <변태 가면>(2013) 등0


↘ Director 사토 토야
 

1983년 닛폰TV에 입사 후, 수많은 TV 드라마의 연출을 맡아 온 사토 토야 감독은 국내에서도 유명한 <고쿠센> 시리즈와 국내 영화 <두사부일체>를 리메이크한 <마이보스 마이 히어로>, 최근 최지우 주연한 <수상한 가정부>의 원작인 <가정부 미타>, 김혜수 주연한 <직장의 신>의 원작인 <만능사원 오오마에>도 연출했다.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했던 사토 토야 감독은 2009년 <고쿠센 - 더 무비>를 시작으로 <카이지>, <카이지2 - 인생 탈환 게임>을 연출했다.

Filmography
<고스트 마마 수사선-나와 마마의 이상한 100일>(2012), <가정부 미타>(2011), <카이지2-인생탈환 게임>(2011), <카이지>(2009), <고쿠센-더 무비>(2009), <만능사원 오오마에>(2007), <마이 보스 마이 히어러>(2006), <고쿠센2>(2005),, <소년탐정 김전일-TV 시리즈3>(2001)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