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 Farewell My Concubine


" 경극을 사랑한 두 남자의 사랑과 질투, 그리고 경극의 아름다움을 노래하는 영화 "

1993, 중국/홍콩, 드라마, 171분

감 독 : 첸 카이거

출 연 : 장국영, 공리, 장풍의

개 봉 : 2020년 5월 1일(금) 재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 입 : 조이앤시네마
배 급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故 장국영의 17주기 기념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 4월 개봉 확정!
 

장국영의, 장국영에 의한, 장국영을 위한 단 하나의 명작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이 오는 4월 개봉을 확정하고, 황홀한 비주얼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시아의 아이콘 '장국영'의 빛나는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는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이 오는 4월, 다시 한번 국내 관객들을 찾는다.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은 경극을 사랑한 두 남자의 사랑과 질투, 그리고 경극의 아름다움을 노래하는 영화다.

영화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은 1993년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비롯해 1994년 골든글로브 외국어영화상 수상 등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7개 부문 수상을 이끌어내며 전 세계적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여전히 전 세계 영화 팬들이 그리워하고 추억하는 배우 장국영이 남긴 최고의 필모그래피이자, 청춘 스타 이미지를 가지고 있던 그를 연기파 배우로 다시 세운 작품으로 평가 받는다. 또한 <무극>, <매란방> 등 중국,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거장 첸 카이거 감독의 섬세한 연출이 빚어낸 장면들은 경이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은 1993년 국내 개봉 당시 156분짜리에서 171분으로 늘어난 확장판이다. 당시 감성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장국영의 17주기를 앞두고 그를 기억하는 많은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이끌어낼 예정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화려한 경극 분장을 한 장국영의 모습이 단연 이목을 끈다. 화려한 분장 뒤에 가려진 그의 슬프고 공허한 표정과 눈빛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전 세계 영화팬들의 인생 영화로 손꼽히는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은 4월 개봉 예정이다. (2020.01.31)

코리아필름 편집부


-
  어렸을 때부터 함께 경극을 해온 '두지'(장국영)와 '시투'(장풍의).
세상에 둘도 없는 절친한 아우와 형이지만,
'두지'는 남몰래 '시투'에 대한 마음을 품고 있다.

하지만 '시투'는 여인 '주샨'(공리)에 마음을 빼앗기고,
그로 인해 '두지'는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게 되는데…

사랑과 운명, 아름다움을 뒤바꾼 화려한 막이 열린다!

-
-
-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