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프리즌 이스케이프 Escape From Pretoria


" 인권 운동을 하던 2명의 친구가 무자비한 판결로 투옥된 후, 자유를 위해 나무로 열쇠를 만들어 15개의 강철 문을 뚫고 탈출을 계획하는 이야기를 담은 탈옥 실화 스릴러 "

2020, 영국/오스트레일리아, 실화 탈옥 스틸러, 106분

감 독 : 프랜시스 아난

출 연 : 다니엘 래드클리프, 다니엘 웨버, 이안 하트, 마크 레너드 윈터 외

개 봉 : 2020년 5월 6일(수) 개봉 l 관람등급 : 12세 관람가
수 입 : ㈜풍경소리 l 배 급 : ㈜이놀미디어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프리즌 이스케이프> 실관람객들의 입소문으로 이뤄낸 20만 관객 돌파!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가 관객들의 입소문과 역주행으로 드라마 같은 20만 돌파를 이루었다.

절찬리에 상영 중인 탈옥 실화 <프리즌 이스케이프>가 여러 기대작들의 개봉에도 '5월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석권 이후 '관객 수 20만 돌파'에도 성공했다. <프리즌 이스케이프>는 인권 운동을 하던 2명의 친구가 무자비한 판결로 투옥된 후, 자유를 위해 나무로 열쇠를 만들어 15개의 강철 문을 뚫고 탈출을 계획하는 이야기를 담은 탈옥 실화 스릴러.

5월 전체 박스오피스 1위, 24일 연속 예술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는 성과를 낸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가 관객 수 20만 돌파라는 대박 흥행 기록을 만들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프리즌 이스케이프>는 개봉 이후 영화에 대한 실관람객들의 열광적인 입소문을 통해 이러한 드라마를 만들었으며, 다양한 신작이 나오는 상황에도 꾸준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와 인종차별 이슈 등으로 암담한 현 시국, 모두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관객들의 발길을 돌리게 한 <프리즌 이스케이프>를 향해 많은 실관람객들은 영화관을 직접 찾아 개봉일부터 지금까지 끊임없는 찬사를 남기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아끼지 않고 있다.

마침내 20만 관객 수를 돌파하며, 코로나 19 위기에도 안정적인 흥행력을 보여준 <프리즌 이스케이프>의 끝없는 장기 흥행 질주가 앞으로도 기대된다. (2020.06.08)

코리아필름 편집부


<프리즌 이스케이프> 마법 같은 10만 돌파!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가 관객들의 입소문과 역주행으로 5일 연속 박스 오피스 1위 장기 집권에 이어 관객 수 10만을 돌파했다.

절찬리에 상영 중인 탈옥 실화 <프리즌 이스케이프>가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석권 이후, 여러 기대작들의 개봉에도 10만 관객을 돌파하는 흥행 신화를 쓰고 있다. <프리즌 이스케이프>는 인권 운동을 하던 2명의 친구가 무자비한 판결로 투옥된 후, 자유를 위해 나무로 열쇠를 만들어 15개의 강철 문을 뚫고 탈출을 계획하는 이야기를 담은 탈옥 실화 스릴러.

7위로 출발한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가 매일 순위를 역주행하여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는 성과를 낸 후, 관객 수 10만 돌파라는 흥행 기록을 세우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프리즌 이스케이프>는 개봉 이후 영화에 대한 실관람객들의 열광적인 입소문을 통해 이러한 드라마를 만들었다.

이러한 관람객들의 찬사에 힘입어 10만 관객 수를 돌파한 <프리즌 이스케이프>의 내려올 줄 모르는 장기 흥행 질주가 앞으로 더 기대된다. (2020.05.23)

코리아필름 편집부


<해리 포터>제작진 X 다니엘 래드클리프의 충격 탈옥 실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5월 개봉!
 

<해리 포터> 제작진의 충격 탈옥 실화 <프리즌 이스케이프>가 5월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해리 포터> 시리즈의 주인공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제작자 데이비드 바론이 다시 한번 의기 투합하여 화제를 모은 충격 탈옥 실화 <프리즌 이스케이프>가 오는 5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비밀스러운 감옥 생활이 담긴 1차 보도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는 인권 운동을 하던 2명의 친구가 무자비한 판결로 투옥된 후, 자유를 위해 나무로 열쇠를 만들어 15개의 강철 문을 뚫고 탈출을 계획하는 이야기를 담은 탈옥 실화 스릴러이다. 특히 <해리 포터> 시리즈의 대성공 이후 다양한 연기 변신을 해오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이번에는 실존 인물이었던 인권운동가 '팀 젠킨'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또한 <프리즌 이스케이프>는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감옥 탈옥 실화를 통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스릴감을 선사하며, 오랜 기간 새로운 영화를 기다려왔던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 시켜줄 예정이다.

한편, 국내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1차 보도스틸 속에서는 두 친구의 험난한 감옥 생활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가장 먼저 상처투성이의 얼굴과 지저분한 복장을 한 채 수갑을 차고 있는 '팀'(다니엘 래드클리프)과 '스티븐'(다니엘 웨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후 본격적인 수감 생활 속에서 동료 죄수와 비밀스러운 대화를 주고받는 두 주인공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긴박한 분위기 속 다급하게 문을 닫고 있는 장면은 영화가 선사할 극강의 긴장감과 스릴감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준다.

다니엘 래드클리프의 또 다른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충격 탈옥 실화 <프리즌 이스케이프>는 오는 5월 개봉한다. (2020.04.20)

코리아필름 편집부


404일의 감금, 나가야 할 문은 15개!
성공률 0%의 탈옥이 시작된다!
  인권운동가 '팀'과 '스티븐'은 억울한 판결로 투옥된다.
둘은 불의에 굴복하지 않고 탈출을 결심한다.
나가기 위해 열어야 할 강철 문은 15개!
그들은 나뭇조각으로 열쇠를 만들기 시작하고,
지금껏 아무도 성공한 적 없는 0%의 확률 속에서
목숨을 건 단 한 번의 기회를 노리는데…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