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 전설 속 보물,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을 둘러싸고 코난과 괴도 키드 그리고 400전 무패의 가라테 선수 쿄고쿠 마코토까지 가세해 사자의 나라 싱가포르에서 펼치는 삼각 배틀 미스터리 "

2019, 일본, 애니메이션, 109분

감 독 : 나가오카 치카
원 작 : 아오야마 고쇼 [명탐정 코난]
각 본 : 오오쿠라 타카히로

목소리 출연 : 타카야마 미나미, 야마자키 와카나, 코야마 리키야. 야마구치 캇페이

개 봉 : 2019년 7월 24일(수) 개봉 l 관람등급 : 12세 관람가
수 입 : CJ ENM l 배 급 : CJ엔터테인먼트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어벤져스 제압한 명탐정의 귀환! 7월 24일 개봉 확정!
 

최고의 추리 만화 [명탐정 코난]의 23번째 극장판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이 드디어 7월 24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누적 판매 2억 3000만부를 돌파한, 전 세계가 사랑하는 최고의 추리 만화이자 극장판 <명탐정 코난>의 23번째 시리즈,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이 오는 7월 24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전설 속 보물,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을 둘러싸고 코난과 괴도 키드 그리고 400전 무패의 가라테 선수 쿄고쿠 마코토까지 가세해 사자의 나라 싱가포르에서 펼치는 삼각 배틀 미스터리.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일본 개봉 당시, 이틀 만에 114만명이라는 기록적인 스코어를 세워,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경신했다. 개봉 4주 차에는 가장 강력한 경쟁작인 <어벤져스: 엔드 게임>을 가볍게 제압하고 일본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명탐정 코난> 극장판 중 역대급 시리즈로 불리고 있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현재 일본 개봉 9주 차, 흥행 수입 89억 엔 및 누적 관객 690만 명을 돌파하며 거침없는 흥행 질주 중으로 최종 스코어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국내 영화 팬과 원작 팬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오는 7월 24일 국내 개봉 확정과 동시에 메인 포스터를 함께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전설의 보물, 블루 사파이어를 둘러싼 배틀 미스터리!'라는 카피 문구와 함께 코난, 괴도 키드, 쿄고쿠 마코토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단행본, TV, 극장판을 막론하고 등장하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으며 최절정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괴도 키드와 스크린에는 처음으로 등장하는 쿄고쿠 마코토, 그리고 포기를 모르는 명탐정 코난이 삼각 배틀 미스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400전 무패, 돌려차기의 귀공자 쿄고쿠 마코토와 TV 시리즈에 이어 다시 한번 맞붙게 되는 괴도 키드의 대결은 화려한 액션 블록버스터를 완성시켜 <명탐정 코난> 극장판 중 역대급 시리즈의 탄생을 예고한다. 더불어, 이번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극장판 최초로 해외인 싱가포르를 배경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싱가포르를 배경으로 압도적 스케일, 전설의 보물 '감청의 권'을 둘러싼 명탐정 코난, 괴도 키드, 쿄고쿠 마코토의 삼각 배틀 미스터리, 일본에서의 초특급 흥행 돌풍 등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명탐정 코난 극장판 중 역대급 시리즈로 기대를 모으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일본에서의 초특급 흥행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오는 7월 24일 개봉한다. (2019.06.12)

코리아필름 편집부


-
  19세기말 해적선과 함께 싱가포르 인근 바다에 가라앉았다고 전해지는
전설의 보물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이 모습을 드러내던 날,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서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현장에는 피로 물든 괴도 키드의 예고장만이 남겨져 있다.
하지만 그것은 모두를 뒤흔들 함정!

절체절명에 빠진 괴도 키드는 마법 같은 술수로 여권이 없는 코난을 싱가포르로 데려간다. 마침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쿄고쿠 마코토의 가라테 대회를 보기 위한 란과 소노코까지 모두가 모이게 되고…

코난 X 괴도 키드 X 쿄고쿠 마코토,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
그리고 가장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한 세 사람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이 시작된다!

-
-

명불허전! 일본 최고의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하다!
2019년 일본 상반기 흥행 TOP 1위
극장판 시리즈 최고 흥행 신기록 달성!
 

1994년 만화 잡지 '주간 소년 선데이' 연재를 시작으로, 2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최고의 추리 만화 [명탐정 코난]. 전 세계 누적 판매 부수 2억 3천만 부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는 [명탐정 코난]은 단행본을 비롯해 TV 시리즈, 극장판 등 다양한 콘텐츠로 독자 및 관객과 만나고 있다.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려 고등학생에서 초등학생 에도가와 코난이 되어버린 명탐정 쿠도 신이치를 둘러싼 흥미로운 사건과 이를 해결하는 추리는 관객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고 있다.

매년 새로운 극장판을 선보이고 있는 <명탐정 코난>은 올해 23번째 극장판인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을 지난 4월 일본에서 첫 공개하였다. 개봉 70일 만에 704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고, 흥행 수입 91억 8,000만 엔을 달성하며 전작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이 세운 최고 흥행 기록을 갈아 치웠다. 또한 7년 연속 자체 흥행 경신 및 시리즈 최고 흥행 스코어를 달성하며 역대 극장판 시리즈 중 최고 흥행 작품 타이틀을 거머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1997년 처음 극장판이 제작된 후 20여 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여름 극장가 최고의 흥행 보증 수표로 자리매김했다. 일본 개봉 후 2주 연속 일본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지키며 명실상부 일본 최고의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했고,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 이후에는 차트를 역주행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재탈환해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전 세계가 <어벤져스> 열풍에 휩싸였을 때 당당히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역시 명탐정 코난'이라는 반응을 얻었다. 시리즈 최고의 흥행 작품답게 장기 상영으로 관객을 꾸준히 만나고 있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일본에서 오는 8월 4D 어트랙션 상영 준비 중으로, 열도를 사로잡은 코난의 기세는 쉽게 사그라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이 앞으로 써 내려갈 신기록에 귀추가 주목된다.


모든 사건의 중심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으로부터
가장 소중한 것을 지켜야 하는
코난 X 괴도 키드 X 쿄고쿠 마코토
세 남자의 피할 수 없는 배틀이 시작된다!
 

시리즈 최초로 해외를 배경으로 한 것은 물론 <명탐정 코난> 시리즈 최고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 많은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극장판 <명탐정 코난> 시리즈의 영원한 주인공인 코난부터 코난의 라이벌이자 동지 괴도 키드, 스크린에는 처음 등장하는 400전 무패 가라테 선수 쿄고쿠 마코토까지. 세 남자가 보여줄 액션 케미는 영화 속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대목이다.

괴도 키드의 마법 같은 술수로 여권도 없이 싱가포르에 입성, 거대한 음모에 휘말린 싱가포르를 구하기 위해 엄청난 수수께끼를 풀어야 하는 미션에 놓이게 된 코난은 기가 막힌 추리로 사건을 해결해 나갈 예정이다. <명탐정 코난> 시리즈 최고 인기 캐릭터인 만큼 살인 누명을 쓰고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괴도 키드를 향한 관심도 뜨겁다. 의문의 살인사건에 휘말린 그가 자신의 누명을 벗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과연 전설 속의 보물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을 훔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더불어 이번 시리즈에서 괴도 키드는 코난과 적이 아닌 한 팀이 되어 행글라이더를 타고 함께 비행하는 등 <명탐정 코난> 시리즈 사상 가장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줄 예정에 있어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단행본과 TV를 넘어 스크린에 처음 진출하는 쿄고쿠 마코토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400전 무패의 가라테 선수, 돌려차기의 귀공자, 고고한 주먹이라는 수많은 타이틀을 가진 그가 더 강한 상대를 찾아온 싱가포르에서 괴도 키드와 명승부를 펼친다. TV 시리즈에 이어 다시 한번 맞붙는 두 사람의 대결을 비롯해 코난까지 가세한 삼각 배틀 미스터리는 관객으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펙터클한 액션을 선보일 것이다. 이처럼 세 사람이 나란히 스크린에 등장하는 것만으로도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으며 그들의 액션 케미는 영화 속 재미를 더욱 배가시킬 것이다.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 최초 해외 로케이션!
액션, 미스터리, 로맨스까지 대폭발하는
역대급 시리즈를 예고한다!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극장판 시리즈 최초로 일본이 아닌 해외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블록버스터급 액션과 미스터리한 사건, 그리고 본격적인 로맨스까지 예고하고 있어 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일본을 벗어나 사자의 나라 싱가포르에서 펼쳐지는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과 미스터리를 보여줄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수많은 영화 팬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싱가포르를 위험에 빠뜨릴 전설의 보물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을 둘러싼 코난과 괴도 키드 그리고 쿄고쿠 마코토의 삼각 배틀 미스터리가 싱가포르의 아름다운 야경과 주요 명소에서 펼쳐져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다채로운 영상으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작진은 싱가포르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머라이언 파크와 마리나 베이의 랜드마크인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의 수영장부터 싱가포르를 수놓는 아름다운 야경까지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사전 장소 헌팅 및 스케치 작업, 현장 촬영 작업 등 철저한 프리 프로덕션 과정을 통해 완벽을 기하기 위한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 덕분에 싱가포르의 모든 장면은 실사 그대로를 옮겨 놓은 것 같은 정교함을 보여주고 있다.

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코난, 괴도 키드, 쿄고쿠 마코토, 세 남자의 승부를 가릴 수 없는 액션은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싱가포르를 위협하는 거대한 음모를 추리해 나가는 미스터리함은 관객들에게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여기에 관객들의 마음까지도 설레게 할 로맨스가 준비되어 있다.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쿠도 신이치와 모리 란의 달달한 데이트를 비롯해 쿄고쿠 마코토와 스즈키 소노코의 폭발적인 감정까지, 네 사람은 로맨스의 절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스크린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네 사람의 로맨스는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도 짜릿하게 만들 것이다.


↘ Director 나가오카 치카 감독
 

애니메이션 제작 회사 J.C.STAFF에서 제작 경험을 쌓은 후, 2012년 [황혼소녀 X 암네지아]로 연출가 데뷔를 했다. 그 후, [오늘부터 신령님], [은혼],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 레전드 스타] 등의 연출을 맡았다. <명탐정 코난>과는 극장판 18기인 <명탐정 코난: 이차원의 저격수>를 시작으로 인연을 쌓았다. <명탐정 코난: 이차원의 저격수> <명탐정 코난: 화염의 해바라기>에서 공동 연출과 콘티를 담당했고, 이번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연출을 맡게 되면서 23편의 극장판 시리즈 중 첫 여성 연출가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다.

FILMOGRAPHY
극장판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2019), 극장판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 킹덤>(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