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요술쟁이 Bewitched


" 평범한 사랑을 꿈꾸며 요술쟁이 되기를 포기한 이자벨이 슬럼프에 빠진 스타 잭 와이엇을 만나 인기 TV 시리즈의 리메이크에서 요술쟁이 주인공 역할을 '연기'하면서 벌어지는 마법같은 로맨스를 그린 작품 "

2005, 미국, 로맨틱 코미디, 102분

감 독 : 노라 에프런
제 작 : 루시 피셔, 페니 마샬
각 본 : 델리아 에프론, 노라 에프론
음 악 : 죠지 펜톤

출 연 : 니콜 키드먼, 윌 패럴, 셜리 맥클레인

개 봉 : 2005년 8월 25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미정
수입/배급 : 소니 픽쳐스 릴리징 코리아㈜

-


<그녀는 요술쟁이>8월 넷째주 개봉작중 박스오피스 1위!
 

- 서울 총 관객수 63,380명,전국 총 관객수 151,908명을 기록하며 상큼한 스타트

영화 <그녀는 요술쟁이>가 8월 4째주 박스오피스에서 개봉작 1위를 차지했다.

니콜 키드만의 색다른 연기 변신과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유브 갓 메일>의 노라 에프런의 연출로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되어온 영화 <그녀는 요술쟁이>는 지난 8월 25일 개봉, 서울 주말 이틀 39,260명, 전국 주말 이틀 93,960명, 서울 총 관객 수 63,380명, 전국 총 관객수 151,908명을 기록하며 같은 주 개봉작인 한국 영화 <이대로 죽을 순 없다>,<인 굿 컴퍼니>,<애프터 썬셋>등의 작품을 압도적으로 제치고 4 째주 개봉작 중 1위를 차지했다.

<그녀는 요술쟁이>의 박스오피스 성공은 이미 개봉 전 설문조사 결과 "8월 넷째주 개봉작 중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영화 사이트 엔키노), "8월 넷째주 여성들이 보고 싶은 영화 1위"(영화 사이트 씨네티즌)등을 차지하면서 예고 되어왔다. 여름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에 지친 관객들의 입맛에 딱 맞는 로맨틱 코미디로 주목을 받은 <그녀는 요술쟁이>는 20대 여성 관객들의 지지를 받으며 순조롭게 박스오피스의 스타트를 끊은 것으로 분석된다.

게다가 영화를 보고 난 네티즌들은 "니콜 귀엽게 나온다. 정말 나도 요술쟁이였음 좋겠당~(네이버 회원 yui1227님), "로맨틱 코미디 보면 볼수록 빠져드네요(맥스무비 회원 어설픈 리콜라 님)_ "그녀는 너무 특별했다"(다음 회원 쭈니님)등 영화가 재밌다는 입소문이 퍼져, 니콜 키드만이 스크린의 건 마법의 주문은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영화 <그녀는 요술쟁이>가 여타의 개봉작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이유는 무엇보다도 마법과 주문을 거부한 깜찍한 요술쟁이로 분한 니콜 키드만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다는 점. 그간 <물랑 루즈>등의 작품을 통해서 섬세한 연기를 선보인 니콜 키드만이 노래와 춤은 물론이요 망가지는 코믹 연기까지 선보인 열연이 국내 관객들에게 어필한 것. 이는 다음 설문 조사 결과 "주연을 맡은 니콜 키드만 때문에 영화가 좋았다"는 의견이 93%를 차지한 것만으로도 알 수 있다.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노라 애프런의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연애의 판타지와 리얼한 현실 그리고 유머를 한데 버무린 노련한 연출도 영화 흥행의 빼놓을 수 없는 이유 중 하나.

<그녀는 요술쟁이>의 흥행 순풍은 다음 주 개봉작 중 대작이 없을 뿐 더러, 사전 온라인 예매율도 지난 주와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기 때문에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2005.8.30)

코리아필름 편집부


니콜 키드만 신작 <그녀는 요술쟁이> 8월 25일 개봉 확정!
 

8월 25일, 니콜 키드먼이 국내 관객에게 사랑의 주문을 건다!

최고의 개런티, 미모 만큼이나 뛰어난 연기력과 스타파워를 지닌 세계적인 톱스타 니콜 키드만의 로맨틱 코미디 <그녀는 요술쟁이>(원제:Bewitched)의 개봉일이 8월 25일로 확정되었다. <해리와 샐리가 만났을 때>, <시애틀의 잠못 이루는 밤>, <유브 갓 메일> 등 전세계적인 흥행성공을 기록한 로맨틱 코미디의 거장 노라 에프런 감독과 최고의 여배우 니콜 키드먼의 만남 만으로도 남다른 화제가 되고있는 <그녀는 요술쟁이>는 외계인의 지구침공과 처절한 복수, 화약연기 등으로 가득했던 극장가에 오랫만에 상큼하고 시원한 로맨틱 코미디의 바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녀는 요술쟁이>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매력은 역시 주연 니콜 키드먼의 깜찍하고 귀여운 요술쟁이 변신. <물랑 루즈>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팜므 파탈' 쇼걸, <디 아워스>의 천재 여류작가, <인터프리터>의 위험에 빠진 동시통역사 등 다양한 작품에서 그녀 특유의 섬세한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를 맡아왔던 니콜 키드먼이 <그녀는 요술쟁이>에서 더할 나위 없이 사랑스럽고 발랄한 요술쟁이 이자벨 역으로180도 연기변신, 춤과 노래는 기본이요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코믹연기까지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과시한다.

<그녀는 요술쟁이>에서 주목할 또다른 인물은 감독 노라 에프런. <해리와 샐리가 만났을 때>(1989),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1993), <유브 갓 메일>(1998) 등에서 사랑의 설렘을 유머러스하게 그려냈던 노라 에프런 감독의 마술 같은 연출은 완벽한 요술쟁이의 삶을 거부한 이자벨이 완전 평범남과의 사랑을 꿈꾼다는 유쾌하고 특별한 사랑을 스크린에 담아내는데 성공했다. 미국에서도 로맨틱 코미디로서는 이례적으로 여름시즌인 지난 6월 24일 개봉, 개봉 첫주에만 2천만달러가 넘는 흥행수익을 기록하는 등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의 명성을 재확인시켰다.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던 TV 시리즈 <아내는 요술쟁이 Bewitched>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영화 <그녀는 요술쟁이>는 평범한 사랑을 꿈꾸며 요술쟁이 되기를 포기한 이자벨(니콜 키드만)이 슬럼프에 빠진 스타 잭 와이엇(윌 패럴)을 만나 인기 TV 시리즈의 리메이크에서 요술쟁이 주인공 역할을 '연기'하면서 벌어지는 마법같은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8월 25일 개봉된다. (2005.7.22)

코리아필름 편집부



마법과 주문은 이제 그만!
이제 진짜 사랑에 빠져볼랍니다
 

무엇이든, 마음 먹은대로, 원하는 것을 이룰수 있는 아름다운 요술쟁이 이자벨, 하지만 그녀는 손짓하나로 사람의 마음까지 좌지우지 하는 요술쟁이의 삶은 가짜 인생이라며 평범한 인간의 모습으로 살 것임을 선포한다. 완전 보통 남자와 진짜 진짜 사랑에 빠지는 것이 소원인 그녀에게 뜻밖에 기회가 찾아오는데 TV 시트콤 여자 주인공, 게다가 요술쟁이역으로 픽업되기에 이른 것!


세상이 나를 분노하게 하는 순간! 나는 요술이 그립다
 

유명해지는 것은 마땅치 않으나 그녀를 픽업한 장본인이자 함께 출연할 상대 배우 잭 와이엇의 헛점 많아 보이는 평범한 외모(?)에 은근슬쩍 호감이 있던 이자벨은 님도 보고 돈도 벌어볼 요량으로 배우의 삶을 시작한다. 그러나 자기만 튀어 볼려는 잭의 한심한 행각과 인간으로 감당해야 할 온갖 귀찮은 일상사는 주문, 마법등과 인연을 끊어보려던 이자벨을 자극하기에 이르는데,,,,



헐리웃의 여신 니콜키드먼!
요술쟁이가 된 그녀의 주문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물랑루즈>의 치명적인 매혹을 지닌 쇼걸에서부터 <디 아워스>의 버지니아 울프까지,,, 빼어난 미모로 참으로 다양한 얼굴을 선보이며 스크린의 여신이 된 그녀의 요술쟁이 변신! 그녀의 코끝이 찡끗거릴 때, 관객들은 그녀만의 특별한 주문에 빠져들 것이다.


요술쟁이의 삶을 거부한 그녀의 단 하나의 소원은?
완전 평범남과 진짜 사랑을 하고 말테다!?
 

요술로 만드는 것은 무엇이든 이루기는 해도 진짜는 아니라며 요술쟁이 포기 선언을 한 이자벨! 그녀의 소원은 헛점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고, 외모도 뛰어나서는 안되는 완전 평범남과의 진짜 사랑! 이해할수 없는 그녀만의 유쾌한 로맨스가 시작된다.


그녀의 손길에는 특별한 로맨스가 깃든다!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해리가 샐리를 만났을때>의 노라 에프런 감독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만들고 행복한 미소를 머금게 해준 로맨틱 코미디의 명작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그리고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우연과 인연의 절묘함을 아는 그녀가 다시 한번 특별한 사랑을 공개한다.


사랑도 유머도 표현하는 내공이 다르다!
즐거운 로맨스속에 만나는 버라이어티 캐릭터,그리고 환타스틱 캐스팅!
 

아름답고 엉뚱한 요술쟁이 이자벨역의 니콜 키드먼, 짐 캐리를 제치고 헛점 없는 척 하는 잭 와이엇을 맡은 코미디 연기의 대가 윌 패럴, 배우의 성숙미를 확인하게 해주는 셜리 맥클레인과 마이클 케인까지, 그들이 엮는 내공이 다른 유머와 사랑을 만나라!




 

Copyright 1999~ (c) Koreafil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