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적인 하룻밤
 


2015, 로맨틱 코미디, 107분
청소년 관람불가

제 작 : 연우무대, 스토리지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하기호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CGV아트하우스 ...more

2015년 12월 3일(목) 개봉
http://geukbam.co.kr

 

출 연
정훈 :: 윤계상
시후 :: 한예리
준석 : 박병은
주연 : 박효주
덕래 : 조복래
김선생 : 정수영


= CAST =

용기 부족 요즘 남자, 정훈

"가진 건 쥐뿔도 없는 내가 무슨 연애야?"

이 시대의 쿨남을 지향하지만 연애에 있어서는 쿨하지 못한 연애 하수 '정훈'. 자신이 처한 상황 때문에 연애에 있어서 도통 자신이 없다. 전 여친 결혼식장에서 쿨남 코스프레 하는 것도 속 쓰린데 웬 이상한 여자가 시비까지 건다. 알고 보니 전 여친 신랑의 전 여친. 동병상련의 아픔으로 한 침대에 누운 것까진 좋았는데 이 여자, 나한테 아홉 번만 더 자고 빠이빠이 하잖다. 그런데 하나씩 채워지는 쿠폰이 왜 자꾸만 아쉬운 거지?!

충무로 대표 천의 얼굴 '현실 로코킹' l 윤계상
배우 11년차, 다양한 작품을 통해 늘 변화를 꿈꾸는 배우 윤계상. 영화 <발레교습소>로 스크린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밀고, 영화 <6년째 연애 중> 속 '현실 남친' 캐릭터로 배우로서 두각을 나타냈다. 그 후 영화 <비스티 보이즈>의 청담동 NO.1 호스트, <레드카펫>의 에로영화 감독, <소수의견>의 국선 변호사 등 여러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해낸 그가 <극적인 하룻밤>을 통해 7년 만에 다시 한번 '현실 남친'으로 분해 로맨틱 코미디의 새 강자가 될 준비를 마쳤다. 연인에게 버림받고 새로운 사랑조차 두려운 '정훈'은 한 순간에 연애 을(乙) 처지가 되었지만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밝고 건강한 청년이다. 지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새로운 인연에 대한 미묘한 설렘 등 실제 요즘 연애의 감정을 담고 있는 캐릭터를 보여주기 위해 윤계상은 실제 본인의 감정을 담뿍 담아 연기했다. 본인의 맞춤 옷을 입은 듯한 이번 영화로 배우 윤계상의 유쾌한 매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영화]
소수의견(2015), 레드카펫(2014), 사랑의 가위바위보(2013), 풍산개(2011), 조금만 더 가까이(2010), 집행자(2009), 비스티 보이즈(2008), 6년째 연애 중(2007), 발레교습소 (2004)

[드라마]
라스트(2015), 태양은 가득히(2014),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2011), 최고의 사랑(2011), 로드 넘버원(2010), 트리플(2009), 누구세요?(2008), 사랑에 미치다(2007)

밀당하수 요즘 여자, 시후

"연애 하자고, 연애! 난 연애도 못해?"

몸 주고 마음 주고 돈까지 주고… 죄가 있다면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밖에 없는 밀당 하수 '시후'. 전 남친에게 복수하려고 작정하고 찾아간 그의 결혼식장에서 만난 남자와의 하룻밤이 너무 황홀해 어이가 없을 지경이다. 알고 보니 전 남친 신부의 전 남친. 커피 쿠폰 딱 열 번 채울 때까지만 더 자보자고 한 건 난데 이 남자, 왜 자꾸만 생각나는 거지?!

충무로를 이끌 매력만점 'NEW 로코퀸' l 한예리
<해무>, <동창생>, <코리아> 등의 작품에서 강한 캐릭터로 개성 있는 연기력을 선사한 한예리가 이번에는 사랑에 고민하는 캐릭터로 로맨틱 코미디 퀸에 도전해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밀당이라고는 전혀 못하는 헌신적인 연애 하수 '시후'로 변신한 그녀는 남자친구의 일방적 이별 통보로 사랑에 상처받은 모습부터 처음 본 남자에게 '몸친 쿠폰'을 제안하는 엉뚱하고 당돌한 모습까지 보여주며 이번 작품을 통해 확실한 연기 변신을 꾀한다. 하기호 감독이 "이해가 안가는 지점은 적극적으로 질문을 했고 함께 결론을 냈다. 정답을 내며 맞춰가는 과정을 함께 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배우"라고 전할 만큼 한예리는 누구보다 깊은 고민을 하며 진지한 모습으로 새로운 장르에 도전했다. 솔직해서 더 사랑스러운 '시후'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 넣으며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매력을 발산한 한예리의 새로운 연기 변신,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영화]
필름시대사랑(2015), 해무(2014), 동창생(2013), 스파이(2013), 환상속의 그대(2013), 남쪽으로 튀어(2013), 코리아(2012), 촌철살인(2011), 다시 태어나고 싶어요, 안양에(2010)

[드라마]
드라마 스페셜-연우의 여름(2013), 로드 넘버 원(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