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
 


2018,애니메이션,72분,전체 관람가

제 작 : 크레이지버드스튜디오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정미화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이수C&E ...more

2018년 9월 20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목소리 출연
전태열, 엄상현, 홍소영


= About Movie =


EBS 시청률 1위 및 시청자 선호도 1위의 압도적 인기 애니메이션!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수상으로 좋은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한 작품!
 

오는 추석 개봉하는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은 하이에나 박사로 인해 위기에 처한 놀이터 마을을 구하기 위해 나선 용감한 ‘뽀잉’과 놀이터 구조대 친구들의 슈퍼 변신 어드벤처를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놀이터 구조대 뽀잉] 시리즈를 원작으로 빚어낸 최초 극장판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작인 TV 시리즈 [놀이터 구조대 뽀잉]은 EBS 방영 당시 동시간대 인기 애니메이션인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를 제치고 시청률 1위(2013년 8월 27일, 9월 1일, 닐슨/TNS 집계 기준)를 기록해 단번에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또한 주요 시청자층인 영유아 및 어린이 애니메이션 선호도 1위(EBS 집계 기준)를 차지하고, 4세에서 7세 기준의 남자 어린이 시청 점유율 66% 기록 및 여자 어린이 최대 46%를 기록하며 ‘뽀로로’, ‘타요’에 이은 유통령으로 등극하고 ‘뽀잉’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다양한 수상 경력으로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재미있는 무공해 작품임을 입증해 더욱 눈길을 끈다. 2014 대한민국콘텐츠대상 캐릭터부문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2013 서울캐릭터비즈니스쇼 캐릭터 프로모션&피칭공모 우수상, 2011 SPP 컴퍼티션 우수기획상을 수상하고 여러 공모전에 수상 후보로 올라 대한민국 애니메이션계를 이끄는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한 것.

이처럼 EBS 시청률 1위 및 선호도 1위를 차지하고, 화려한 수상 경력을 지닌 원작을 바탕으로 완성된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은 재미와 유익함을 동시에 지닌 에듀메이션의 탄생을 예고하며 상반기 극장가를 강타했던 <극장판 헬로 카봇: 백악기 시대> <신비 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에 이어 국내 토종 애니메이션의 흥행 돌풍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극장가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믿고 보는 뽀잉’ 최초의 극장판으로 TV 시리즈 열풍을 극장으로 옮긴다!
올 추석 온 가족이 극장에서 함께 즐기는 최고의 애니메이션 등극!
 

TV 인기 시리즈의 첫 번째 극장판 탄생만으로도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는 놀이터 구조대 대원을 꿈꾸는 ‘뽀잉’이 놀이터 마을의 전학생으로 등장해 대망의 막을 열며 [놀이터 구조대 뽀잉]의 프리퀄에 해당하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펼쳐낸다. 완벽한 호흡으로 맹활약을 펼쳐 온 놀이터 마을의 놀이터 구조대 학교 학생들이 연습생으로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멋진 대원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를 담고있다. 여기에 ‘하이에나 박사’와 ‘티라노 로봇’까지 매력넘치는 악당의 등장 및 ‘뽀잉’과 놀이터 구조대가 슈퍼 변신을 하게 되는 흥미진진 스토리를 스케일 넘치고 유머러스하게 담아 TV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는 극장판의 매력을 선사한다.

TV 인기 시리즈의 첫 번째 극장판 탄생만으로도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는 놀이터 구조대 대원을 꿈꾸는 ‘뽀잉’이 놀이터 마을의 전학생으로 등장해 대망의 막을 열며 [놀이터 구조대 뽀잉]의 프리퀄에 해당하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펼쳐낸다. 완벽한 호흡으로 맹활약을 펼쳐 온 놀이터 마을의 놀이터 구조대 학교 학생들이 연습생으로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멋진 대원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를 담고있다. 여기에 ‘하이에나 박사’와 ‘티라노 로봇’까지 매력넘치는 악당의 등장 및 ‘뽀잉’과 놀이터 구조대가 슈퍼 변신을 하게 되는 흥미진진 스토리를 스케일 넘치고 유머러스하게 담아 TV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는 극장판의 매력을 선사한다.

원작 시리즈의 인기를 바탕으로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기대에 힘입어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은 올 추석 연휴를 맞아 극장 나들이에 나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폰지밥> 전태열, <쿵푸팬더 2> 엄상현 등 대한민국 최고의 성우진 참여!
유통령 ‘뽀잉’ 열풍 일으킨 명품 성우 군단 총출동으로 눈부신 활약 예고!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에서는 TV 원작 시리즈의 ‘뽀잉’ 열풍을 불러일으킨 대한민국 최고의 성우진이 총출동해 주목 받고 있다.

먼저 ‘뽀잉’ 역을 맡아 온 전태열 성우는 20여 년의 경력을 지닌 베테랑 성우로서 [스폰지밥] 시리즈의 ‘스폰지밥’을 비롯해 <극장판 토마스와 친구들>, <극장판 포켓몬스터>, [나루토] 등 인기 애니메이션의 계보를 이끌어왔다.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에서 의도치 않게 마을에 소동을 일으키게 되는 주범자인 ‘하이에나 박사’로 분한 엄상현 성우는 <쿵푸팬더 2>의 ‘포’, <패딩턴 2>의 ‘패딩턴’뿐만 아니라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킹 오브 프리즘>,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리즈, <토마스와 친구들> 시리즈 등에서 개성 넘치는 목소리 연기를 펼치며 인기 애니메이션 흥행의 주역으로 활약해 왔다. ‘빙빙이’ 역의 정영웅 성우는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JTBC [히든 싱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 및 CF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친 바, 존재감 넘치는 목소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몽바’ 역의 홍소영, ‘토리’ 역의 박선영, ‘엘루’ 역의 김은아 등 목소리만으로도 아이들을 열광케 할 주역들이 총출동해 원조 성우진만이 선보일 수 있는 눈부신 활약을 기대케 한다.

이에 대한민국을 애니메이션계를 이끌어 온 최강의 성우진은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을 놓쳐선 안 될 관전 포인트를 직접 손꼽아 눈길을 끈다. 박선영 성우는 “한시도 다른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캐릭터들이 많다”고 밝혔고, 김은아 성우는 “놀이터 구조대가 결성되기 전 이야기이므로 이들의 능력이 나오기 전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며 다양한 캐릭터들의 슈퍼 변신을 예고했다. 엄상현 성우는 “‘하이에나 박사’가 변신한 아주 재미있는 이유가 있다”고 전하며 영화 속 뒷이야기를 궁금케 했다. 마지막으로 전태열 성우는 “바로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 모든 사람이 바로 ‘뽀잉’이다”라는 특별한 소감을 남겨 유통령으로 등극한 ‘뽀잉’에 대한 특별한 애정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세계적인 명가 디즈니와 합작해 온 크레이지버드스튜디오의 비상!
<헬로카봇><신비아파트> 잇는 국산 애니메이션 흥행 주자로 우뚝!
 

‘뽀잉’ 시리즈를 완성시킨 국내 굴지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크레이지버드스튜디오는 디즈니 TV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디즈니 플레이하우스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전 세계에 방영되는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제작해 온 실력파 제작진으로 화제를 모았다.

[놀이터 구조대 뽀잉]에 이어 극장판을 연출한 정미화 감독은 “오랜 협업을 통해 디즈니가 어린이들의 정서와 교육 효과를 고려하고 , 그것을 실제로 반영하기 위해 시나리오와 디자인을 얼마나 수정하는지를 배우게 되었다 ”고 밝혔다 . 이어 “디즈니와의 작업에서 배운 모든 노하우를 <극장판 극장판 뽀잉 : 슈퍼 변신의 변신의 비밀 >에 집약했다 ”고 포부를 드러 내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알렸다 알렸다 . 이에 <극장판 뽀잉 : 슈퍼 변신의 비밀 >은 <극장판 헬로카봇 : 백악기 시대>, <신비아파트 :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까지 최근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국산 애니메이션의 흥행 열풍을 견인할 다음 주자로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지난 7월 25일 개봉으로 흥행 포문을 연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은 동명의 TV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시리즈를 바탕으로 도깨비 ‘신비’와 친구들이 22년 전의 낯선 과거에서 펼치는 모험을 그려내 최종 관객수 677,775명을 기록해 주목 받았다. 이어 8월 1일 개봉한 <극장판 헬로카봇 : 백악기 시대>는 1억 년 전 백악기 시대를 배경으로 공룡과 로봇의 조합한 공룡 카봇이 등장하며 선풍적인 인기 속에 총 872,262명의 누적 관객수를 기록해 국산 애니메이션의 저력을 선보였다.

여기에 오는 추석 개봉하는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은 연휴를 맞아 극장 나들이에 나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만한 흥미로운 스토리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뽀잉’, ‘빙빙이’, ‘몽바’, ‘토리’, ‘엘루’, ‘아이’ 등 친근한 동물 캐릭터가 놀이기구로 변신하는 독특한 설정과 기상천외한 활약상을 다뤄 보는 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극장판 헬로카봇 : 백악기 시대>,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의 연이은 흥행에서부터 추석 극장가를 사로잡을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 겨울방학 시즌의 기대작인 <언더독>까지 두드러진 약진을 보인 2018년, 대한민국을 휩쓴 국산 애니메이션의 열풍을 이어갈 전망이다.